생활건강

전체기사 보기

알리익스프레스, '만능 알리' 8월 여행 특가 프로모션 진행…100원 럭키박스로 떠나는 프리미엄 여름 휴가!

목적지 무제한 '항공•호텔•관광지 1+1 쿠폰 혜택'과 함께 '럭키박스'로 최대 200만 원 항공권 제공

알리익스프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8월 13일부터 24일까지 8월 여행 특가 프로모션 및 100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월 론칭한 'AliExpress Travel(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의 첫 대규모 행사로, 단순 쇼핑을 넘어 여행과 레저까지 아우르는 '만능 알리' 브랜드 비전을 실현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가족, 연인 등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단 100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1등(14명)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항공권, 2등(70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항공권과 10만 원 숙박권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 ▲항공권, ▲호텔, ▲관광지 입장권으로 구성된 여행 바우처 패키지가 지급되며, 1~3등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은 참가비 전액 자동 환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룹 여행객을 위한 1+1 쿠폰 혜택도 눈길을 끈다. 목적지 제한 없이 ▲2인 이상 항공권 예약 시 50% 할인(최대 12만 원), ▲호텔 2박 이상 또는 2객실 예약 시 1

투미, 아시아•태평양 지역 새로운 앰버서더로 중국 배우 위대훈 발탁

위대훈과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투미, 19 Degree Lite 글로벌 캠페인의 마지막 장 공개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29일 중국을 대표하는 배우 위대훈(Wei Daxun)을 새로운 아시아•태평양 지역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이달 초 투미가 상하이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장한 데 이어 나온 것으로, 투미의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세와 글로벌 여행객을 위한 약속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중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 중 한 명인 위대훈은 다재다능함뿐 아니라 카리스마와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매료시켜왔다. 그는 영화와 텔레비전부터 음악과 자선 활동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비평가들의 찬사와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 전문성, 절제, 탁월함을 향한 끊임없는 열정을 보여주는 위대훈은 투미가 지난 50년간 추구해온 가치인 정밀함, 창의성, 끊임없는 진보의 정신을 자연스럽게 재현한다. 위대훈은 투미의 19 Degree Lite '타협하지 않는 가벼움(Uncompromisingly Light)' 캠페인 세 번째이자 마지막 장에서 공식 데뷔한다. 이 캠페인은 끊임없이 움직이는 현대인의 시선을 통해 자유로운 움직임과 혁신을 기념한다.. 데이비드 푼(David Pun)이 감독하고

오스템파마 ‘뷰센’, 이마트 판매 매장 100개 점 돌파

소비자 호응 속 입점 3개월 만에 전국 주요 매장으로 유통망 확장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이 이마트에서 인기몰이다. 지난 4월 첫 판매를 시작했는데 뛰어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힘입어 열띤 호응을 얻으며 불과 3개월 만에 판매점 수를 100개 점으로 늘린 것이다. 회사 측은 단독 기획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하반기에도 상승세를 이어가기로 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뷰센 제품은 미백 라인 베스트셀러 ‘뷰센 28’, ‘뷰센 30’을 비롯해 충치 예방용 ‘뷰센 C’, 구취 개선용 ‘뷰센 O’ 등 총 4종이다. ‘뷰센 28’과 ‘뷰센 30’은 과산화수소를 각각 2.8%, 3.0% 함유한 셀프 치아미백 제품으로, 치약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리클로산, 파라벤, 타르색소 등 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미백 효과에 대한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기능성 제품군도 주목받고 있다. '뷰센 C'는 충치예방 효과가 있는 불소를 최대 함량인 1,450ppm만큼 함유하고 있어 충치예방 및 치아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뷰센 O’는 아세트산아연과 천연 오일 성분을 조합

끌레드뽀 보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니콜 키드먼 영입

평단의 극찬을 받고 수상 경력도 갖춘 배우 겸 프로듀서, '래디언스' 철학 구현하며 럭셔리 뷰티 브랜드 합류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가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발표했다. 니콜 키드먼은 스크린 안팎에서 발휘하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여성 인권을 위한 열정적인 활동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성과 예술성, 뚜렷한 신념이 조화를 이루는 끌레드뽀 보떼의 '래디언스(Radiance)' 비전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인물이다. 이번 앰버서더 발탁은 브랜드 역사에 있어 의미 있는 순간으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키드먼의 탁월한 커리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성, 정교함, 확고한 신념과 맞닿아 있으며, 이는 신중한 선택과 변치 않는 열정으로 쌓아 올려진 결과다. 그는 40년이 넘는 배우 생활 내내 한결같은 열정으로 고정관념에 도전하고 작품마다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다. 우아함과 의미 있는 변화를 향한 노력은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과 내면을 밝혀주는 래디언스 비전을 구현하는 탁월한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그를 더욱 빛나게 만든다. 하시모토 미즈키(Mizuki Hashimoto) 끌레드뽀 보떼 최고 브랜드 책임자는 "니콜 키드먼을 끌레드뽀 보떼의 가족으로 맞이하게 된 것을 뜻

오스템임플란트, ESG 보고서 발간 “다방면서 실천 성과”

5대 핵심 토픽 중심으로 다각도로 지속가능경영 실천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가 지난 한 해 동안의 ESG경영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통합 보고서를 내놨다. 보고서에는 지속가능한 경영의 비전과 추진 과정, 중점과제, 중장기 로드맵 등이 공개됐다. 또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분야에 걸쳐 한 해 간의 실천 성과를 상세히 소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오스템임플란트는 외부 관점과 내부 관점을 함께 고려한 이중중대성 평가를 통해 5대 핵심 토픽(Topic)으로 △환자의 건강과 안전 향상 △윤리경영 준수 △치과 서비스 접근성 강화 △고객소통 확대 △혁신 추진을 선정하고 이를 중심으로 ESG경영 실천에 박차를 가했다. 주요 성과로는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이 꼽힌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그간 안전관리 규정 및 표준 제정을 비롯해 연구실 안전을 위한 운영원칙을 다방면으로 구축하고 유해 위험 요인을 지속적으로 보완, 개선해왔다. 꾸준한 노력의 결실로 지난해 피로실험실(임플란트연구소)과 3D프린터실(스캐너연구소)이 치과의료산업계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의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을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정보보호 분야에서도 치과업계 최초 기록을 세웠다. 정보관리 및 보호 대책과 관련된 80개 평가

'피부과 전문의 개발' 스킨케어 브랜드 세라비, 20년 간의 피부 장벽 과학과 혁신 성과 기념

전 세계 피부과 전문의, 인플루언서, 혁신가들이 뉴욕에 모여 상징적인 스킨케어 브랜드의 20주년을 기념

세라비(CeraVe)의 시간을 축하할 때다. 전 세계 8만 명 이상의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1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세라비가 피부장벽 전문 브랜드로서의 20년 여정을 기념하는 뜻깊은 이정표를 맞았다. 세라비는 그동안 피부장벽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피부 동일 세라마이드와 MVE를 활용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접근 가능한 치료 기반 스킨케어를 제공해 왔다. 지난 20년 동안 세라비는 미국 내 피부과 전문의들만이 추천하는 비밀 브랜드에서 전 세계적인 현상으로 자리매김하며, 성별과 세대를 초월한 포용적 브랜드로 성장했다. 그 중심에는 변하지 않는 브랜드 인사이트가 있다. 대부분의 피부 문제는 피부 장벽 손상과 관련이 있으며, 이를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동일 세라마이드가 핵심이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세 가지 핵심 제품(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하이드레이팅 클렌저)으로 출발해, 현재 90개 이상의 피부 장벽 강화 제품으로 확장해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이끌고 있다. 이처럼 피부장벽 전문성에 대한 확고한 믿음과 피부과 전문의 주도의 제품 개발은 세라비의 가파른 성장을 견인해 왔으며, 출시 이후 10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미디어

더보기
DL건설,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 사고 관련 입장 발표 DL건설이 지난 8일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해 깊은 애도의 뜻과 사과를 전하며, 전사적인 안전 강화 대책을 발표했다. DL건설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께 깊고도 무거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유가족분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고 직후 모든 현장의 작업을 즉시 중지하고, 전사적으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해 안전이 확실하게 확인되기 전까지는 작업 중지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생업을 위해 출근한 근로자분들이 안전하게 일하고 퇴근할 수 있도록, 안전한 현장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DL건설은 “안전체계에 대한 확신을 이루어 내기 위해 대표이사 이하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은 보직을 걸고 현장 안전을 위한 업무에 임할 것”이라며, “사즉생의 각오와 회사의 명운을 걸고 반드시 안전한 현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표이사와 CSO(최고안전책임자)를 포함한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11일 일괄 사표를 제출했다. 한편 DL건설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우선 11일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안전이 확인되어 작업이 재개된 현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

생활

더보기
하나은행, 서민·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포용금융 강화에 앞장선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경기 불황 속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금융취약계층인 서민과 청년을 위한 맞춤형 포용금융을 강화 한다고 밝혔다. 이번 금융지원은 ▲성실상환 취약차주에 대한 금융비용 지원 프로그램 한도 증액 ▲청년ㆍ서민대상 금융상품인 햇살론유스 신규 차주에 대한 이자캐쉬백 실시 ▲주택담보대출 사회적배려대상자 우대금리 적용 등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현재 운영 중인 성실상환 취약차주 프로그램의 지원 한도를 10억원에서 20억원으로 증액한다. 이 프로그램은 신용점수가 낮거나 다중 채무를 보유한 취약 차주가 대상이다. 6%를 초과하는 신용대출 기한 연장 대상 차주에 대해 6%를 초과한 이자금액을 재원으로 최대 3% 범위 내에서 해당 대출의 원금을 매월 자동 상환해 준다. 하나은행은 청년층의 금융애로를 해소하고 제도권 금융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햇살론유스 신규 차주에 대한 금융지원도 강화한다. 대출 취급 후 1년 간 대출잔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매월 하나머니를 통해 제공하여 청년들의 금융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이자캐쉬백 프로그램은 이달 25일 시행 예정이다. 또한, 주거 관련 이자비용을 절감해 주는 사회적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