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자동차의 디자인에 진심으로 감동하는 이유는 감성적 측면과 이성적 측면이 심오하게 공명하기 때문이다. 레파스(LEPAS)의 세계적인 디자인 전문가 팀은 표범의 민첩함에서 영감을 얻고 자연을 창작의 기반으로 활용한다. 이들은 '우아함을 운전하다(Drive Your Elegance)'라는 브랜드 철학을 모든 세세한 부분에 녹여내고, 심혈을 기울여 '표범의 미학(Leopard Aesthetics)'만의 독특한 품격을 실현한다. 외관 디자인: 강인함과 세련미의 조화 "표범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었다." 레파스 디자인 팀은 표범의 고요한 발걸음, 날렵한 움직임, 그리고 먹잇감을 덮치기 직전의 신중한 자세에서 영감받아, 그 속도감과 강인함을 자동차의 외관으로 재해석했다. 표범의 강렬한 눈빛에서 영감을 얻어 재탄생한 레파스의 독창적인 V자형 주간 주행등은 차량에 생동감 있고 역동적이며 날렵한 이미지를 가미한다. 차량 그릴은 강인한 힘이 느껴지도록 둥글고 입체감 있는 형태로 디자인했고, 차량 내부는 보석 세공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디자인을 통해 절묘하고 품격 있는 질감을 완성했다. 안정감 있고 넓은 차체와 좌우가 연결된 관통형 테일라이트가 어우러져 LEPAS L8 특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겨울 시즌 의류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주 본격적인 영하권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GS25는 이달 20일부터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겨울 신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방한 아이템을 적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맨즈 크루 넥 티셔츠 이너웨어 1종(블랙) △무신사 스탠다드 크루 넥 긴팔 티셔츠 2종(화이트, 블랙)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이너 및 데일리 의류를 가까운 GS25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이너웨어는 보온성을 강화한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실루엣과 9부 소매 디자인으로 아우터 안에 착용해도 밖으로 드러나지 않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너웨어 본연의 기능성과 실용성, 합리적 가격을 모두 갖춘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13,900원) ‘무신사 스탠다드 크루넥 긴팔’은 16수 코마사 면 100%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다. 넥라인과 소매에는 텐션과 복원력을 갖춘 스판 원단을 적용해 활동
올가을 남성복 시장에서 아우터 카테고리가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에 따르면, 지난 10월 12일부터 최근 5주간전체 매출 중 아우터 판매 비중이 26.8%로 나타나 수트(1위)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특히 아우터 중 자켓류 판매 비중은 53.4%로 전년 동기 대비 11%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성장은 30대 직장인을 중심으로 출퇴근과 주말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목적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수트 위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으면서도, 퇴근 후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범용성 높은 아우터가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앤드지는 이번 시즌 핵심 라인업으로 '정장 위에도 어울리는' 블랙 아우터 3종을 선보였다. 라인업은 ▲세미 오버핏 더블 코트 ▲비건 레더 하이넥 무스탕 ▲코듀로이·울 블루종 등으로 구성됐다. 세미 오버핏 더블 코트는 수트 재킷 위에도 부담 없이 걸칠 수 있도록 여유로운 실루엣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도시적인 세련미를 더한 제품이다. 함께 소개된 비건 레더 하이넥 무스탕은 시어링 칼라와 비건 레더의 조화로 포근한 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