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삼성물산 한남4 홍보관 24일 오픈

 

조합원 한강뷰 100%, 세대당 2.5억원 이익 등 한남4구역에 파격적인 제안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삼성물산이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삼성물산은 24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홍보관을 열고, ‘래미안 글로우힐즈 한남’을 그대로 옮겨 놓은 1/180 축척 모형을 통해 한남4구역에 새롭게 탄생하는 최고급 주거 단지의 모습을 보여준다.

 

홍보관은 정비사업 최초로 특허를 출원한 원형 주동 ‘O타워’를 비롯해 X형, L형 등 혁신적인 단지 설계를 직접 볼 수 있는 모형도와 사업 제안 내용이 담긴 영상을 관람하는 영상존으로 구성된다.

 

특히, 조합원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조합원 100% 한강 조망이 가능한 배치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삼성물산은 신축 예정인 전체 2360세대의 70%인 총 1652세대를 한강뷰로 제안했으며 조합원 1166명 모두가 한강 조망 프리미엄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다양한 주거동 형태와 한강 방향으로 열린 배치 등 넓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혁신적인 구조 계획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한강 조망 극대화를 제안했다.

 

아울러 역대급으로 평가받는 사업조건과 금융조건 제안에 대해 명확한 근거를 가지고 조합원들에게 직접 실현가능성을 제시했다.

 

필수사업비와 추가이주비 등 약 3조원 이상의 전체 사업비를 CD+0.78% 고정금리로 조달한다는 제안은, 입찰 시점에 시중은행이 제출한 참여 의향서의 금리를 바탕으로 신뢰를 높였다.

 

또한 LTV 150%에 최저이주비 12억원 보장, 분담금 최장 4년 유예 등 기존 정비사업에서 찾아보기 힘든 역대급 파격 제안에 대해 반드시 이행할 것을 강조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착공전 물가인상에 따른 공사비 증액을 314억원까지 시공사가 부담한다는 계획과, 조합 필수 시공 항목 등을 포함한 구체적인 사업 조건 또한 홍보 영상과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삼성물산은 기존 건물을 홍보관으로 단기 임대해 자원과 공간 낭비를 최소화하는 등 효율적인 홍보관 운영을 통해 관련 비용이 추후 조합원에게 전가될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노력했다.

 

홍보관은 오는 24일 10시부터 2025년 1월 18일 오후 1시까지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명보빌딩(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132) 5층과 6층에 개관하며, QR코드를 통해 사전에 예약한 조합원들은 방문 가능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네이버페이, 한국투자저축은행과 디지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MOU 체결 네이버페이 (대표이사 박상진)가 한국투자저축은행(대표이사 전찬우)과 ‘디지털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1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투자저축은행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하고, 사용자에게 새로운 혁신의 경험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구체적으로 p차별화된 수신/여신 디지털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력 p데이터 기반의 대안신용평가를 활용한 혁신적 금융상품 제공 p양사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상호 협력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같은 양사의 업무협약 내용의 일부는 이미 빠르게 구체화가 진행 중이다. 한국투자저축은행은 12월부터 네이버페이 ‘신용대출 비교’ 서비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개인 신용대출 상품에 네이버페이의 대안신용평가모형인 ‘네이버페이 스코어’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대출 고객에게 추가 대출한도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등 내부 심사전략을 효과적으로 고도화 하였다. 지난 17일에는 한국투자저축은행 홈페이지 외에 네이버페이 ‘예적금 비교’ 서비스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전용 상품인 ‘한투 원투 한달적금’이 출시됐다. 해당 상품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