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다락원,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강의 0원에 무료 제공

2020년 8월 현재, 국내 유일 전액 국비 지원되는 임상심리사 강의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이러닝 전문 업체 다락원이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강의를 자부담금 0원에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강의는 총 110차 시로 임상심리사 2급 필기, 임상심리사 2급 실기, 임상심리사 실전에 관한 내용을 이 강의 하나로 모두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발급 대상자라면 누구나 국비지원 교육제도를 통해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임상심리사 강의 중 국내 유일 국비 전액이 지원되는 강의로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자에게 수강료가 전액 지원되는 점이 특징이다.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발급 대상 여부는 고용노동부 직업훈련 포털 HRD-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상심리사 자격증은 심리상담 수요 증가 및 심리치료에 대한 필요성이 사회적으로 대두되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미래 유망 직업이며 임상심리사 2급 자격증 소지 시 상담 분야 취업 및 창업에 매우 유리하다.

다락원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실기’ 도서의 저자이자 강의의 강사를 맡은 이경희 교수는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사람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이 강의는 현재 국내 유일 자부담금 0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임상심리사 2급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라면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강의를 통해 빠르고 쉽게 자격증을 취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강의는 국내 최대 의료기관 평가인증컨설팅 교육기관인 이노솔루션을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원큐패스 임상심리사 2급 실기’ 도서는 강의 수강과 관계없이 다락원 홈페이지 및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 대폭 강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건설 현장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앞장선다. 삼성물산은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을 대폭 강화해 고용노동부의 폭염 안전 5대 수칙인‘물·그늘(바람)·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그늘’확보를 위해 혹서기 휴게시설 설치기준을 대폭 강화했다. 최대 인원의 20%이상이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시설 자체 설치 기준을 마련해 각 휴게시설에는 냉방장치, 음용수, 포도당을 비치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근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의 제빙기를 설치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여성근로자가 많은 현장에서는 별도의 여성 휴게시설도 설치한다. 휴게시설 접근이 어려운 경우는 사전에 파악해, 모든 근로자가 ‘도보 2분 거리’에서 쉴 수 있도록 간이 휴게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고 있다. 모든 근로자가 폭염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물산 현장에서는 체감온도 31℃ 이상부터 휴게시간을 부여하고 탄력적으로 작업을 조정한다. 뿐만 아니라 두통, 어지럼증 등을 호소하며 더위로 작업중지를 요청할 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