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예스24, 온라인 개학 맞은 대학생 위한 교재 이벤트 전개

온라인 서점에서 대학교재 찾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위해 마련
‘대학생 행복쿠폰’ 발행해 교재 구매 시 10% 할인 및 5% 적립 혜택 제공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개학을 앞둔 대학생들을 위해 각종 교재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다수 대학이 1학기에 이어 2학기 수업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할 계획을 발표하고 있는 상황에 따라 온라인 서점을 통해 대학교재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스24는 ‘2학기도 건강하게 신나게 행복하게’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대학교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대학생 행복쿠폰’을 회원당 5매 발급한다. 쿠폰을 이용해 대학교재 및 IT모바일 분야 도서 5만원 이상 주문 시, 10%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학교재를 포함해 수험서·국어 외국어·IT모바일 분야 도서 구매 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도서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및 케이스를,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트레이쿠션을,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색 형광볼펜·헥사누티키·코딩누트패드 중 1종을 제공한다.

김은진 예스24 수험서/대학교재/IT MD는 “1학기에 이어 2학기에도 온라인 개학을 맞게 된 대학생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하고자 교재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힘든 상황이지만 모든 학생들이 건강하고 알찬 2학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예스24도 최선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 대폭 강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건설 현장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앞장선다. 삼성물산은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을 대폭 강화해 고용노동부의 폭염 안전 5대 수칙인‘물·그늘(바람)·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그늘’확보를 위해 혹서기 휴게시설 설치기준을 대폭 강화했다. 최대 인원의 20%이상이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시설 자체 설치 기준을 마련해 각 휴게시설에는 냉방장치, 음용수, 포도당을 비치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근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의 제빙기를 설치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여성근로자가 많은 현장에서는 별도의 여성 휴게시설도 설치한다. 휴게시설 접근이 어려운 경우는 사전에 파악해, 모든 근로자가 ‘도보 2분 거리’에서 쉴 수 있도록 간이 휴게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고 있다. 모든 근로자가 폭염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물산 현장에서는 체감온도 31℃ 이상부터 휴게시간을 부여하고 탄력적으로 작업을 조정한다. 뿐만 아니라 두통, 어지럼증 등을 호소하며 더위로 작업중지를 요청할 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