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예스24, 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도서 기획전 및 리뷰 이벤트 진행

예스 블로거와 출판사 추천 도서로 구성,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전망서·위로와 공감 전하는 도서·문학 및 실용서 등 소개
기획전 도서에 대한 리뷰 게재 시 KF94 마스크와 YES포인트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코로나19로 집콕 중인 독자들이 집에서도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가을과 어울리는 도서를 소개하는 기획전과 도서 리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예스24에서 양질의 도서 리뷰를 작성해 독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예스 블로거'들이 선택한 도서를 소개한다. 예스 블로거 추천 도서는 △, 등 코로나19 이후의 사회를 전망할 수 있는 도서 △, 등 힘든 상황에 놓여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도서 △, 등 삶의 지혜가 녹여진 고전 문학 △, 등 일상의 궁금증을 해소할 도서들이다.

여러 출판사가 추천한 도서도 선보인다. △,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방향을 찾는 도서를 비롯해 △삶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 등의 도서 △, 등 문학 도서 △, 등의 실용서가 대상이다.

예스24는 기획전 도서를 읽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도서 구매 리뷰를 남기면 KF94 마스크와 YES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1명)에게는 YES포인트 30만원과 KF94 마스크 20매를 증정하며 최우수상(4명)과 우수상(8명) 수상자에게는 KF94 마스크 20매와 함께 각각 YES포인트 10만원과 5만원을 전달한다. 장려상(15명), 행운상(200명) 대상으로 선정 시 YES포인트 2만원과 5000원이 제공된다. 선정작은 11월 2일에 예스 블로그 공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김정희 예스24 뉴미디어 팀장은 '독서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책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을 리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독자들이 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도서를 소개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 대폭 강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건설 현장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앞장선다. 삼성물산은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을 대폭 강화해 고용노동부의 폭염 안전 5대 수칙인‘물·그늘(바람)·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그늘’확보를 위해 혹서기 휴게시설 설치기준을 대폭 강화했다. 최대 인원의 20%이상이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시설 자체 설치 기준을 마련해 각 휴게시설에는 냉방장치, 음용수, 포도당을 비치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근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의 제빙기를 설치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여성근로자가 많은 현장에서는 별도의 여성 휴게시설도 설치한다. 휴게시설 접근이 어려운 경우는 사전에 파악해, 모든 근로자가 ‘도보 2분 거리’에서 쉴 수 있도록 간이 휴게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고 있다. 모든 근로자가 폭염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물산 현장에서는 체감온도 31℃ 이상부터 휴게시간을 부여하고 탄력적으로 작업을 조정한다. 뿐만 아니라 두통, 어지럼증 등을 호소하며 더위로 작업중지를 요청할 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