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디지소닉 EX-3D 실감 오디오 기술 활용한 ‘김형석 WITH FRIENDS’ 온라인 콘서트 개최

9월 23일 수요일 20시 김형석 with friends 유튜브 생중계
‘김조한, 김태우, 알리, 메이트리 출연’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김형석 with friends'가 9월 23일(수) 20시 성수동 이마트 뮤직스튜디오에서 '김형석 with friend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김형석 with friends'는 한국콘텐츠진흥원 'K-Music 코로나19 극복 긴급 대중음악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이 시대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을 필두로 김형석이 생각하는 가장 노래 잘하는 가수 솔리드 '김조한', 김형석 with friends 리메이크 앨범에 함께 했던 god '김태우', 불후의 명곡 김형석 편 우승자 '알리', 김형석이 프로듀싱했던 유재하 30주기 추모앨범으로 인연을 맺은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가 참여한다.

단순히 음악을 들려주는 콘서트 콘셉트가 아닌 TV에서 볼 수 없었던 그들의 입담과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시청자들과 양방향 소통을 통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공연으로 그들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김형석 with friends'는 기존 온라인 공연의 아쉬운 한계점으로 손꼽히던 공연 음질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디지소닉 EX-3DSound 기술'을 적용해 인터넷 송출한다. 이는 실제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제공하며, 서라운드 음향 효과를 통해 오프라인의 현장감을 즐기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컬쳐마케팅컴퍼니의 이창식 대표는 '9월 23일 수요일 20시 '김형석 with friends' 콘서트가 유튜브 생중계로 개최된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많은 분이 공연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유튜브 '김형석 위드프렌드' 채널을 통해 9월 23일 20시에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 대폭 강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건설 현장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앞장선다. 삼성물산은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을 대폭 강화해 고용노동부의 폭염 안전 5대 수칙인‘물·그늘(바람)·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그늘’확보를 위해 혹서기 휴게시설 설치기준을 대폭 강화했다. 최대 인원의 20%이상이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시설 자체 설치 기준을 마련해 각 휴게시설에는 냉방장치, 음용수, 포도당을 비치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근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의 제빙기를 설치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여성근로자가 많은 현장에서는 별도의 여성 휴게시설도 설치한다. 휴게시설 접근이 어려운 경우는 사전에 파악해, 모든 근로자가 ‘도보 2분 거리’에서 쉴 수 있도록 간이 휴게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고 있다. 모든 근로자가 폭염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물산 현장에서는 체감온도 31℃ 이상부터 휴게시간을 부여하고 탄력적으로 작업을 조정한다. 뿐만 아니라 두통, 어지럼증 등을 호소하며 더위로 작업중지를 요청할 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