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디지소닉 EX-3D 실감 오디오 기술 활용한 ‘김형석 WITH FRIENDS’ 온라인 콘서트 개최

9월 23일 수요일 20시 김형석 with friends 유튜브 생중계
‘김조한, 김태우, 알리, 메이트리 출연’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김형석 with friends'가 9월 23일(수) 20시 성수동 이마트 뮤직스튜디오에서 '김형석 with friend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김형석 with friends'는 한국콘텐츠진흥원 'K-Music 코로나19 극복 긴급 대중음악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이 시대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을 필두로 김형석이 생각하는 가장 노래 잘하는 가수 솔리드 '김조한', 김형석 with friends 리메이크 앨범에 함께 했던 god '김태우', 불후의 명곡 김형석 편 우승자 '알리', 김형석이 프로듀싱했던 유재하 30주기 추모앨범으로 인연을 맺은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가 참여한다.

단순히 음악을 들려주는 콘서트 콘셉트가 아닌 TV에서 볼 수 없었던 그들의 입담과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시청자들과 양방향 소통을 통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공연으로 그들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김형석 with friends'는 기존 온라인 공연의 아쉬운 한계점으로 손꼽히던 공연 음질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디지소닉 EX-3DSound 기술'을 적용해 인터넷 송출한다. 이는 실제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제공하며, 서라운드 음향 효과를 통해 오프라인의 현장감을 즐기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컬쳐마케팅컴퍼니의 이창식 대표는 '9월 23일 수요일 20시 '김형석 with friends' 콘서트가 유튜브 생중계로 개최된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많은 분이 공연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유튜브 '김형석 위드프렌드' 채널을 통해 9월 23일 20시에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