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좋은땅출판사, ‘진리에 이르는 삶’ 출간

경험이 담긴 진리에 이르는 삶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진리에 이르는 삶'을 펴냈다.

무엇이 진리이고 비진리일까. 예지능 목사는 세상에는 잘못된 지식이 많으며 이미 알고 있는 지식에 우리 스스로 속고 있다고 말한다. 특히 진화론을 비롯한 과학적 이론과 철학 등은 하나님의 창조론과 모순되며 그 무지에서 시작됐다는 것이다. 이에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세상의 비진리를 하나하나 짚어가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반박한다.

'진리에 이리는 삶'은 저자의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어떻게 하나님을 발견하고 따르며 말씀을 깨닫게 됐는지 들려준다.

알 수 없는 병으로 오랜 기간 병실을 지킨 이야기, 무서운 꿈을 매일 꾼 이야기, 저승사자를 만난 이야기 등 살아오면서 고난들을 겪을 때마다 만나게 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한다. 또한 다양한 일화를 이야기하며 하나님의 말씀에 즐거움을 더해 준다.

'진리에 이르는 삶'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 대폭 강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건설 현장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앞장선다. 삼성물산은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을 대폭 강화해 고용노동부의 폭염 안전 5대 수칙인‘물·그늘(바람)·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그늘’확보를 위해 혹서기 휴게시설 설치기준을 대폭 강화했다. 최대 인원의 20%이상이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시설 자체 설치 기준을 마련해 각 휴게시설에는 냉방장치, 음용수, 포도당을 비치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근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의 제빙기를 설치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여성근로자가 많은 현장에서는 별도의 여성 휴게시설도 설치한다. 휴게시설 접근이 어려운 경우는 사전에 파악해, 모든 근로자가 ‘도보 2분 거리’에서 쉴 수 있도록 간이 휴게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고 있다. 모든 근로자가 폭염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물산 현장에서는 체감온도 31℃ 이상부터 휴게시간을 부여하고 탄력적으로 작업을 조정한다. 뿐만 아니라 두통, 어지럼증 등을 호소하며 더위로 작업중지를 요청할 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