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이은콘텐츠, 책 리뷰 전문 오디오 클립 ‘책리뷰닿’ 시즌 2 시작

독서소울메이트, 나의 리뷰가 너에게 닿기를! 책리뷰닿 시즌 2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보통의 독서가들이 적은 자신의 솔직한 리뷰를 소개하는 책 리뷰 전문 서비스 '책리뷰닿'이 시즌 2를 오픈했다.

시즌 2의 첫 클립은 '책리뷰닿' 시즌2를 시작하는 이유에 대해 운영진들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에피소드가 올라왔다.

'책 리뷰닿'은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SNS에 책 리뷰를 올리는 독서가들의 리뷰를 발굴해 주제 별로 소개하는 SNS 서비스로 현재 인스타그램, 블로그, 오디오클립 등 3가지의 매체를 활용해 다양한 리뷰를 소개하고 있다.

시즌2에서는 오디오와 비주얼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책 소개 카드뉴스도 직접 손으로 그린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키 비주얼이 되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현재 책리뷰닿에서는 시즌2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책 리뷰닿을 언제 듣는지를 책리뷰닿 오디오클립 댓글로 남겨준 분께 책 무드등과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등을 선물로 전달한다. 이벤트 공지는 블로그, 오디오클립, 인스타그램에서 통합으로 진행 중이며, 10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따뜻하고 감성어린 다양한 책 리뷰를 들려준 책리뷰닿에 많은 독서 마니아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 대폭 강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건설 현장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앞장선다. 삼성물산은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을 대폭 강화해 고용노동부의 폭염 안전 5대 수칙인‘물·그늘(바람)·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그늘’확보를 위해 혹서기 휴게시설 설치기준을 대폭 강화했다. 최대 인원의 20%이상이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시설 자체 설치 기준을 마련해 각 휴게시설에는 냉방장치, 음용수, 포도당을 비치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근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의 제빙기를 설치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여성근로자가 많은 현장에서는 별도의 여성 휴게시설도 설치한다. 휴게시설 접근이 어려운 경우는 사전에 파악해, 모든 근로자가 ‘도보 2분 거리’에서 쉴 수 있도록 간이 휴게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고 있다. 모든 근로자가 폭염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물산 현장에서는 체감온도 31℃ 이상부터 휴게시간을 부여하고 탄력적으로 작업을 조정한다. 뿐만 아니라 두통, 어지럼증 등을 호소하며 더위로 작업중지를 요청할 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