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예스24,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 오픈 2주년 맞아 이벤트 전개

첫 한 달간 전자책과 음악 무제한 즐길 수 있는 ‘99요금제’ 무료 이용 서비스 제공
친구 초대 시 북클럽머니 지급,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0명에게 다양한 경품 선물
북클럽머니 100% 당첨 혜택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 마련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의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북클럽은 예스24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2018년 11월 론칭한 서비스로, 월정액 요금을 지정 요금제에 맞춰 결제하면 1만5000여종에 달하는 전자책 콘텐츠를 무제한 읽어볼 수 있다. 특정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전 연령이 고르게 읽을 수 있는 대중적인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으며 개인별 맞춤형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예스24는 이벤트 기간 북클럽 신규 가입 시 첫 한 달간 북클럽 99요금제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99요금제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와의 협업을 통해 론칭한 요금제로, 전자책과 음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북클럽의 타 요금제와 달리 첫 달 무료 이용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던 99요금제를 북클럽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북클럽 신규 가입 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자와 친구 모두에게 북클럽샵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할인받을 수 있는 북클럽머니 2000원을 지급한다. 북클럽머니는 많은 친구를 초대한 만큼 중복으로 받을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0명에게는 순위별로 크레마 그랑데, 북클럽 이용권, YES포인트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북클럽 가입 시 북클럽머니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진구 예스24 북클럽사업팀 팀장은 '많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북클럽이 2주년을 맞게 돼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북클럽을 통해 독서의 재미를 느끼고, 건강한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가 확산된 올해 1월 말 이후 북클럽 서비스 가입자 수는 이전 대비 68% 증가, 유료 결제 회원은 15% 증가했다. 이 가운데 예스24가 7월 조사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73.3%가 북클럽 이용 후 책을 더 많이 읽게 됐고, 85%가 독서에 흥미가 생기거나 습관화가 되는 등 북클럽이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전 현장 ‘무재해 달성 안전 릴레이’ 캠페인 시행 롯데건설은 올해 하반기 중대재해를 근절하고 무재해를 달성하고자 지난 7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에 있는 현장을 대상으로 ‘안전 릴레이’ 캠페인을 시행한다. ‘안전 릴레이’ 캠페인은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롯데건설의 각 사업본부가 전국 현장을 권역별로 나눠 현장별로 특별안전활동을 실시한 후 다음 현장으로 ‘안전 바통’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롯데건설은 지난 21일 주택 현장을 시작으로, 26일 플랜트 현장이, 28일 건축 현장이 캠페인에 돌입했으며, 토목 현장도 다음달 4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안전 바통’을 받은 현장은 첫날 현장소장 주관으로 모든 근로자가 참여하는 무재해 선포식을 시작으로, 무재해 달성을 향한 근로자들의 다짐과 염원을 담아 2주간 특별안전활동을 진행한다. 개별 활동 기간이 끝나더라도 각 현장은 계속해서 안전관리 사각지대를 면밀히 살피고, 추락, 낙하, 전도, 붕괴 등 주요 위험요소에 대하여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혹서기 ‘집중 건강관리 기간’인 9월까지는 냉수 및 보냉장구 제공, 휴게공간 및 휴식시간 보장, 옥외작업 관리 등 온열질환 예방대책도 함께 점검하고 이행한다. 이 기간에 모든 현장을 대상으로 온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