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좋은땅출판사, ‘삶을 노래하며’ 출간

현대 사람들의 시적 공감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삶을 노래하며'를 펴냈다.

저자는 모든 것의 근원적인 힘은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살아가는 하루하루는 매일 똑같은 삶의 반복과 같이 느껴지지만 우리 생에 유일한 하루이며 매 순간이 한 번밖에 존재하지 않는 특별한 순간이다.

'삶을 노래하며'는 특별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지금 보내고 있는 시간은 이전과 같을 수 없는 모든 것이 새로운 시간임을 알려 준다. 이 글을 읽는 지금도 당신에게는 특별할 수밖에 없는 시간이라고 이야기 한다.

사람들은 커피를 마실 때 '나'를 시원하게 혹은 따뜻하게 하기 위해 '내'가 구입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저자는 '나'에게 맞춰져 있는 시선을 '캔 커피'로 돌린다. 캔 커피가 '나'에게 올 때는 어떤 마음으로 오는 것일까?

저자의 새로운 시선과 서로 사랑하며 살고 싶다는 마음이 이책에 담겨 있다.

주위 사람들에게 사랑을 공감하고 전해 주고 싶은 독자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삶을 노래하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전 현장 ‘무재해 달성 안전 릴레이’ 캠페인 시행 롯데건설은 올해 하반기 중대재해를 근절하고 무재해를 달성하고자 지난 7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에 있는 현장을 대상으로 ‘안전 릴레이’ 캠페인을 시행한다. ‘안전 릴레이’ 캠페인은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롯데건설의 각 사업본부가 전국 현장을 권역별로 나눠 현장별로 특별안전활동을 실시한 후 다음 현장으로 ‘안전 바통’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롯데건설은 지난 21일 주택 현장을 시작으로, 26일 플랜트 현장이, 28일 건축 현장이 캠페인에 돌입했으며, 토목 현장도 다음달 4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안전 바통’을 받은 현장은 첫날 현장소장 주관으로 모든 근로자가 참여하는 무재해 선포식을 시작으로, 무재해 달성을 향한 근로자들의 다짐과 염원을 담아 2주간 특별안전활동을 진행한다. 개별 활동 기간이 끝나더라도 각 현장은 계속해서 안전관리 사각지대를 면밀히 살피고, 추락, 낙하, 전도, 붕괴 등 주요 위험요소에 대하여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혹서기 ‘집중 건강관리 기간’인 9월까지는 냉수 및 보냉장구 제공, 휴게공간 및 휴식시간 보장, 옥외작업 관리 등 온열질환 예방대책도 함께 점검하고 이행한다. 이 기간에 모든 현장을 대상으로 온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