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가능한 새로운 포켓몬 컬렉션 출시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 셀러인 포켓몬 컬렉션, 가라르 지방을 배경으로 한 새 컬렉션 선보여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오는 11월 13일 인기 시리즈인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의 새 컬렉션을 출시한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테마 아래 두 번째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은 한정판 시리즈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기존의 컬렉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출시 당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의 '현재' 테마에서는 이번 컬렉션에만 독점으로 새로운 케이스 스타일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 시리즈는 최초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콘솔게임에 소개됐던 가라르 지방을 배경으로 하여, 케이스티파이가 제공하는 커스텀 플랫폼에서 이름 및 모노그램을 새겨 나만의 케이스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흥나숭, 염버니, 울머기, 멍파치 그리고 모르페코 등 새로운 포켓몬을 케이스티파이의 충격 흡수 임팩트 케이스와 미러 케이스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0부터이다.

이번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 컬래버레이션은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의 유니버설 슬링백에 독점적인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 프리미엄 라인의 비건 가죽, 보완된 디자인, '스티커 스타일' 등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들도 포함된다. 아이폰, 에어팟, 애플 워치, 무선 충전기, 아이패드, 맥북 그리고 2-in-1 그립 스탠드에 사용 가능한 케이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5부터이다.

케이스티파이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Wes Ng는 '새로운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 컬렉션을 출시할 때마다 디자인과 보호의 경계를 한층 더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커스텀 색상과 포켓몬을 선보임으로써, 팬들 모두에게 더욱 과감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 소셜 채널, 독점 제품 출시로부터 글로벌 지원을 받는다.

가장 먼저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는 웨이팅리스트는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다. 컬렉션 출시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