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가능한 새로운 포켓몬 컬렉션 출시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 셀러인 포켓몬 컬렉션, 가라르 지방을 배경으로 한 새 컬렉션 선보여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오는 11월 13일 인기 시리즈인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의 새 컬렉션을 출시한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테마 아래 두 번째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은 한정판 시리즈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기존의 컬렉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출시 당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의 '현재' 테마에서는 이번 컬렉션에만 독점으로 새로운 케이스 스타일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 시리즈는 최초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콘솔게임에 소개됐던 가라르 지방을 배경으로 하여, 케이스티파이가 제공하는 커스텀 플랫폼에서 이름 및 모노그램을 새겨 나만의 케이스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흥나숭, 염버니, 울머기, 멍파치 그리고 모르페코 등 새로운 포켓몬을 케이스티파이의 충격 흡수 임팩트 케이스와 미러 케이스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0부터이다.

이번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 컬래버레이션은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의 유니버설 슬링백에 독점적인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 프리미엄 라인의 비건 가죽, 보완된 디자인, '스티커 스타일' 등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들도 포함된다. 아이폰, 에어팟, 애플 워치, 무선 충전기, 아이패드, 맥북 그리고 2-in-1 그립 스탠드에 사용 가능한 케이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5부터이다.

케이스티파이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Wes Ng는 '새로운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 컬렉션을 출시할 때마다 디자인과 보호의 경계를 한층 더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커스텀 색상과 포켓몬을 선보임으로써, 팬들 모두에게 더욱 과감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 소셜 채널, 독점 제품 출시로부터 글로벌 지원을 받는다.

가장 먼저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는 웨이팅리스트는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다. 컬렉션 출시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전 현장 ‘무재해 달성 안전 릴레이’ 캠페인 시행 롯데건설은 올해 하반기 중대재해를 근절하고 무재해를 달성하고자 지난 7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에 있는 현장을 대상으로 ‘안전 릴레이’ 캠페인을 시행한다. ‘안전 릴레이’ 캠페인은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롯데건설의 각 사업본부가 전국 현장을 권역별로 나눠 현장별로 특별안전활동을 실시한 후 다음 현장으로 ‘안전 바통’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롯데건설은 지난 21일 주택 현장을 시작으로, 26일 플랜트 현장이, 28일 건축 현장이 캠페인에 돌입했으며, 토목 현장도 다음달 4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안전 바통’을 받은 현장은 첫날 현장소장 주관으로 모든 근로자가 참여하는 무재해 선포식을 시작으로, 무재해 달성을 향한 근로자들의 다짐과 염원을 담아 2주간 특별안전활동을 진행한다. 개별 활동 기간이 끝나더라도 각 현장은 계속해서 안전관리 사각지대를 면밀히 살피고, 추락, 낙하, 전도, 붕괴 등 주요 위험요소에 대하여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혹서기 ‘집중 건강관리 기간’인 9월까지는 냉수 및 보냉장구 제공, 휴게공간 및 휴식시간 보장, 옥외작업 관리 등 온열질환 예방대책도 함께 점검하고 이행한다. 이 기간에 모든 현장을 대상으로 온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