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예스24, 이제훈·조우진·신혜선 주연의 ‘도굴’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등극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주연의 '도굴'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김혜수, 이정은 주연의 '내가 죽던 날'은 개봉 첫 주 15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사라 폴슨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런'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도굴'이 예매율 34.6%로 3주 연속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사라진 소녀를 추적하는 형사와 목격자의 이야기를 그린 '내가 죽던 날'은 예매율 13.1%로 2위를 차지했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예매율 12.9%로 3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바이올렛 가든'은 예매율 3.3%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극장판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예매율 2.4%로 5위에 올랐다.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천재 과학자 이야기 '마리 퀴리'는 예매율 2.1%로 6위를 기록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