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화성시문화재단, ‘2020 화성시 대표 캐릭터 코리요’ 신비아파트와 컬래버 홍보 진행

화성시 캐릭터 코리요, 어린이 팬들에게 폭발적 반응
신비아파트와 앞으로 진행할 이벤트도 큰 기대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2020 코리요 홍보사업'이 CJ E&M과 협업을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컬래버 홍보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까지 2회 차의 일상 포스팅을 공개됐으며, 3000개 이상의 '좋아요'와 1500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많은 어린이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진행된 코리요 삼행시 행사는 800여개의 참신하고 기발한 댓글이 달리며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의 큰 호응을 끌어냈다.

오는 11월 26일(목)에는 코리요에 관한 내용이 포함된 라이브퀴즈쇼가 진행될 예정이며, 퀴즈쇼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코리요 굿즈를 포함한 선물을 증정한다.

코리요는 신비아파트 공식 애플리케이션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화성시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리요 극장, 공룡역사 탐방기 등 '코리요와 친구들'의 다양한 모습을 준비 중이라며 코로나19로 도래한 언택트 시대에 코리요의 적극적인 도전과 의미 있는 변화가 반가워지는 시점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