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네이버 오디오클립 ‘찬란한 광클’, 김수찬-류지광의 시원하고 청량한 고민상담 토크쇼 오픈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리스테이 코퍼레이션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폭주끼관차 '김수찬'과 동굴저음 '류지광'이 뭉쳐 '찬란한 광클'이라는 화려한 타이틀로 대국민 고민상담 오디오 콘텐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스테이 코퍼레이션이 제작해 오는 2021년 1월 4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찬란한 광클'에는 이름만 들어도 재미를 보장하는 폭주끼관차 '프린수찬 김수찬'과 매력적인 저음보이스 '동굴저음 류지광'이 나선다.

아무나 하는 뻔한 조언이 아닌, 자타 공인 상담 전문가인 두 남자들의 진심이 담긴 100% 리얼 솔루션으로 청취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찬란한 광클'은 청취자들의 다양하고 달달하고 짠 내 나는 고민들을 가감 없이 소개하고, 같이 웃고 울면서 신통방통하게 해결해 주는 대국민 상담 토크쇼이다.

끼가 넘치고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웃음을 주지만 냉정하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김수찬과 차분하지만 맥락을 정확히 짚어내어 청취자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류지광의 케미가 합쳐져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답답하고 방법 없는 고민을 확 해결해 준다.

특히 상담 후에 선곡해 보내주는 트로트 천재 둘의 찰떡궁합 선곡과 신명나는 생 목소리 노래는 방송을 진행했던 모든 스텝들까지 잠시 촬영을 잊은 채로 숨죽이고 노래만 들을 정도로 감동적이라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국 절친 케미를 자랑하는 김수찬과 류지광 콤비의 표현 불가 만담 역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까지 발산할 예정이라 네이버 오디오클립 '찬란한 광클'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두 남자는 다양한 시각과 감정으로 사연의 맥락을 '딱' 짚어서 가슴속까지 후련해지는 고민 솔루션은 물론,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까지 준비된 이 둘의 목소리는 매일 밤 10시에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들을 수 있다.

이처럼 '흥이면 흥', '끼면 끼', '노래면 노래' 뭐하나 빠지지 않는 둘만의 매력으로 온 국민의 고민을 즐겁고 감동적으로 이끌어 줄 네이버 오디오클립 '찬란한 광클'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00회로 예정돼 있는 콘텐츠로 1월 4일에 오픈할 예정이며 김수찬, 류지광이 오디오클립의 창작자로 사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

더보기
DL이앤씨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서울시 건축상 ‘최우수상’ 받아 DL이앤씨는 최근 서울시 주최로 열린 ‘제43회 서울시 건축상’ 시상식에서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시 건축상은 서울시 내 건축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서울시는 1979년부터 건축의 공공적 가치를 구현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축 문화와 기술 발전에 기여한 건축물을 선정해 시상해왔다. 올해 시상식은 ‘서울성: 다층도시(Seoul-ness: Multi-Layered City)’를 주제로 열렸다. 사전 공모를 통해 총 89점의 건축물이 접수됐으며, 서울시는 도시의 고유성과 정체성, 지역성을 미래 지향적으로 풀어낸 작품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DL이앤씨는 지난해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준공한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를 내세워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6개 동, 아파트 총 593가구 규모다. 단지 경계부에 저층 동을 배치해 도시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길과 마당을 만들었으며, 단지 중앙에 위치한 보행로를 공원형 입체 보행로로 조성했다. 이를 통해 기존 아파트의 독립된 형태를 벗어나 도시와 연결된 열린 아파트 단지를 형성한 점이 특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