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미래엔, 2022학년도 신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 출간

미래엔, 2022학년도 수능에 맞춘 수능 기출문제집 ‘N기출’ 출간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공통과목/선택과목, 3점/4점 배점별로 분리 구성
‘수능주도권’과 문학 기본서 ‘물음표’ 신간도 출간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2022학년도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을 새롭게 출간했다. 수학Ⅰ+수학Ⅱ 3점 집중, 수학Ⅰ+수학Ⅱ 4점 집중, 확률과 통계 3점/4점 집중, 미적분 3점/4점 집중, 기하 3점/4점 집중 등 총 5권이다.

미래엔의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은 최근 5년간 수능 및 평가원 모든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2022학년도 문,이과 공통 수능 방식에 맞춰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을 나눴고, 3점/4점 배점별로 분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통과목의 경우 '3점 집중'과 '4점 집중' 중 선택이 가능해 중하위권부터 상위권 학생들까지 수준별 집중 학습을 할 수 있고, 선택과목의 경우 수험생의 선택과목에 따라 교재를 선택해 배점별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다.

상세한 해설을 통해 문제 해결에 필요한 연관 개념, 실전 적용 Key, 오답 Clear 등을 제시함으로써 문제 해결의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더 쉽고 빠르게 풀 수 있는 다른 풀이, 빠른 풀이 등을 제공한다. 또한 수학영역 1등급 선배들이 문제 해결의 노하우를 담아내 선배들의 생생한 조언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능 기출문제집 '수능주도권'과 문학 기본서 '물음표' 신간도 새롭게 출간됐다.

'수능주도권'은 선별된 우수 기출문제 중심으로 구성돼 효과적으로 실력 점검을 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미래엔의 또 다른 인기 수능 기출문제집이다. 최신 수능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주제별 실전 대비에 용이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과목은 국어 영역의 언어와 매체, 화법과 작문, 수학 영역의 미적분 등 총 3권이다.

미래엔의 신간 문학 기본서 '물음표'는 '정몽주는 이방원의 제안에 어떤 선택을 했을까?', '선비는 왜 어부의 길을 택했을까?' 등 작품의 핵심을 꿰뚫는 질문을 던지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이미지를 통해 각 주제별 감상법을 제시한다. 고전시가, 고전산문, 현대시, 현대산문 등 총 4권이 출간됐다. 작품의 감상을 적용하여 수능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미래엔은 2022학년도 수능부터 수학과 국어의 공통/선택과목 체제가 도입돼 수험생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나온 수능 기출문제집들과 문학 기본서를 통해 달라진 수능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