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이은콘텐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다양한 브랜드 운영 사례 및 콘텐츠 마케팅 정보 제공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소셜콘텐츠 마케팅 & 퍼블리싱 회사 이은콘텐츠가 공식 홈페이지를 반응형 홈페이지로 리뉴얼했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은 종합 콘텐츠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한 이은콘텐츠의 비전을 담은 방향으로 만들어졌다.

이은콘텐츠는 기업, 공공기관의 소셜 마케팅 및 캠페인을 대행하는 소셜마케팅 본부와 마케팅, 자기계발 분야의 단행본을 전자책, 종이책으로 출판하는 출판 브랜드 이은북을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 전문 회사다.

이은콘텐츠는 다른 회사와 달리 소셜에디터 조직으로 구성돼 브랜드 프로젝트 진행 시 각 에디터가 전체 프로젝트 콘텐츠의 디렉터 역할을 맡아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하고 이를 연령과 타깃에 맞는 소셜 채널에 확산까지 담당한다. 통합 콘텐츠 운영을 하게 되므로 일관성 있는 브랜드 콘텐츠를 담고 싶은 기업 및 공공기관과 다양하게 협업 중이다.

앞으로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성공사례뿐 아니라 온,오프라인 마케팅의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