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유아 맞춤형 스마트 홈러닝 리틀홈런, 잉글리시GO 출시 기념 역대급 할인 진행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유아 맞춤형 스마트 홈러닝 '리틀홈런'이 오는 2월 15일(월) 유아영어프로그램 '잉글리시GO'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틀홈런은 유치원/어린이집 교사 12만명이 사용하는 '누리놀이'사이트 운영사 아이스크림키즈가 만든 유아 스마트 홈러닝 제품으로 4세부터 6세까지 유아시기에 딱 맞춘 학습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초등 스마트러닝 업계 1위 아이스크림홈런 에듀의 그룹사로서 250만 초등학생들이 활용하는 아이스크림홈런의 노하우로 개발했다는 점에서 유아기 아이를 둔 부모들의 신뢰와 지지를 받고 있다.

창의력발달 교육을 중심으로 한 리틀홈런은 이번 '잉글리시GO' 서비스를 오픈함으로써 이제 창의력, 영어, 한글, 수학을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는 유아 홈러닝학습으로 완벽한 형태를 갖춘 셈이다. 또한 유아시기 반드시 필요한 생각습관, 공부습관, 생활습관, 독서습관 등 4가지 필수습관을 길러주는 학습 설계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체계적인 학습이 특징이다.

특히 '리틀홈런'의 창의력 발달 학습인 '틴포GO'는 영국 BBC채널이 선택한 창의력 애니메이션으로 모든 에피소드마다 상상력과 문제 해결 방식을 제안하며 아이들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향상시켜주는 메인 콘텐츠이다. '틴포GO'의 디지털학습과 함께 아이들이 직접 생각하며 경험할 수 있는 교구재를 제공함으로써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리틀홈런의 장점 중 하나이다. 매월 배송되는 설렘 Kit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향상시키는 워크북과 D.I.Y Kit 그리고 프리미엄 완구로 구성돼 있다. 부모들이 가지고 있는 아이의 창의놀이에 대한 부담을 설렘Kit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 회원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잉글리시GO'는 리스닝/스피킹 프로그램으로 파닉스를 함께 배우며 소리와 문자의 관계를 놀이하듯 즐겁게 익힐 수 있는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학습 몰입환경은 물론 송, 챈트, 게임, 퀴즈, 미션 등 체계적인 단계별 디지털 콘텐츠 학습을 통해 영어가 쉬워지는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배운 내용을 놀이로 확인하는 교구재 학습까지 더해져 풍부한 놀이학습이 가능하다.

리틀홈런의 학습은 단독상품과 종합상품으로 구분된다. 단독상품은 창의력 집중 학습으로 '틴포GO' 학습을 중심으로 한글, 수학, 과학 학습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누리놀이 기반 생활학습 콘텐츠를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종합상품은 창의력과 영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으며 기본사항은 단독상품과 동일하다.

2월 '잉글리시GO' 오픈을 앞두고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단독상품 구독 시 종합상품으로 무료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최대 27만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로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구독을 신청한 고객은 틴포고 단독상품 가격으로 영어콘텐츠까지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는 서비스 오픈 전 2월 14일까지 신규 구독한 회원에 한해 제공된다.

한편 리틀홈런 무료체험은 7일간 진행되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리틀홈런 앱을 다운로드받아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키즈는 시공미디어 그룹사 유아 교육 전문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 유아교육 기관에 '누리놀이'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유아 코딩 상품 '큐비코'와 같은 교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유아 전문 스마트 홈러닝 서비스인 '리틀홈런'을 론칭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라이트하우스’ 국내 최고 권위인 2025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대방건설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 굿디자인 어워드(GD)’에서 자사 주거 브랜드 ‘라이트하우스’가 본심을 통과해 굿디자인 선정(Good Design Selection)을 받은 데 이어, 최종 심사에서 동상(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대방건설은 2022년 굿디자인 선정, 2023년 굿디자인 선정 및 동상 수상, 2024년 굿디자인 선정에 이어 올해도 굿디자인 선정과 동상이라는 두 가지 성과를 동시에 거두며, 4년 연속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라이트하우스’는 지하주차장의 조도 개선과 이용자 안전성 향상을 위한 빛 기반 공간 디자인 솔루션이다. 단순한 조명기구를 넘어 지상과 지하를 연결하는 건축적 오브제로 평가받고 있다. 형태적으로는 박공형 실루엣의 투명한 구조체로, 지상에서는 ‘빛나는 집(Light House)’을 연상시키는 상징적 조형미를 갖추었다. 지하에서는 복층 폴리카보네이트 외피를 통해 확산된 빛이 공간을 부드럽게 채우며, 따뜻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상·하부 LED 모듈을 일체화한 구조로 설계되어 주간에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