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제9회 2021 더골프쇼 프리시즌 개최 안내

2021년 첫 골프 박람회 ‘제9회 2021 더골프쇼 프리시즌’ 수도권 골퍼 저격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세텍에서 개최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골프시즌을 앞두고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오는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제9회 2021 더골프쇼 프리시즌'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린다.

'제9회 2021 더골프쇼 프리시즌'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1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이다.

또한 참가업체인 크랭크골프, 그랜드기어, 리요골프는 2021년 최신 클럽을 직접 시타할 수 있는 시타석을 마련한다. 특히 500야드도 쳤던 초장타자 팀버크와 국내에서도 장타 선수로 유명한 모리스 알렌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크랭크골프가 국내 골프 박람회 최초로 더골프쇼에 참가하며, 기가골프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그랜드기어 DGT 시타회도 열린다. 그랜드기어 DGT 클럽은 최고급(6-4)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관용성을 자랑하며 구매 후 바로 라운드를 나갈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해 풀세트로 현장 판매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세텍, 방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관람객 입장 시에는 QR코드를 인식한다. 또한 2차에 걸친 체온 측정, 전시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간호 인력 상주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이번 행사 입장료는 3000원으로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DL이앤씨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서울시 건축상 ‘최우수상’ 받아 DL이앤씨는 최근 서울시 주최로 열린 ‘제43회 서울시 건축상’ 시상식에서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시 건축상은 서울시 내 건축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서울시는 1979년부터 건축의 공공적 가치를 구현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축 문화와 기술 발전에 기여한 건축물을 선정해 시상해왔다. 올해 시상식은 ‘서울성: 다층도시(Seoul-ness: Multi-Layered City)’를 주제로 열렸다. 사전 공모를 통해 총 89점의 건축물이 접수됐으며, 서울시는 도시의 고유성과 정체성, 지역성을 미래 지향적으로 풀어낸 작품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DL이앤씨는 지난해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준공한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를 내세워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6개 동, 아파트 총 593가구 규모다. 단지 경계부에 저층 동을 배치해 도시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길과 마당을 만들었으며, 단지 중앙에 위치한 보행로를 공원형 입체 보행로로 조성했다. 이를 통해 기존 아파트의 독립된 형태를 벗어나 도시와 연결된 열린 아파트 단지를 형성한 점이 특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