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알찬교육컨설팅, 2017학년도 대전 입시설명회 후원

‘고입을 넘어 대입까지’
5월 10일 오후 8시 대전 대덕구 평생학습원에서 열려



학습 컨설팅이 포함된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과 학생부종합전형 전문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이 “대한민국 1%의 입시전략을 밝힌다” 대전 입시설명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의 입시전략을 밝힌다” 입시설명회는 한국교육컨설턴트협의회 사업부에서 주최하고 CMB대전방송과 알찬교육컨설팅의 후원으로 5월 10일 오후 8시 대전 대덕구 평생학습원에서 열린다. 


김학수(전 하나고 교사) 선생님이 강사로 나서 ‘고입을 넘어 대입까지’를 주제로 설명회를 진행해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대전 부모님들의 방향 설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에서 ‘대치동 개구리쌤’으로 유명한 진로진학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직접 도제식으로 진행한 대입컨설팅수업과정인 ‘윤슬C’를 수료하여 ‘알찬교육컨설팅 Associate’ 자격을 갖춘 이주희 선생님이 전체적인 운영과 상담을 할 예정이다. 


한편 선예약을 한 부모님들에 한해 입시컨설팅 현장 상담도 진행한다. 


자세한 것은 한국교육컨설턴트협의회 사업부 이주희선생님에게 문의하면 된다. 


알찬교육컨설팅 개요 


알찬교육컨설팅은 “예술작품을 창조하듯 한 명 한 명 혼신의 힘을 다해 당신의 간절한 꿈을 실현합니다.”라는 비전과 “개인교육문제해결”의 미션 아래 22년 학원강사 경력을 바탕으로 27년 대입상담 경험의 진로진학입시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2011학년도 대입부터 1단계 기본대면상담과 2단계 입시관리컨설팅인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대치동 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98길 11)을 비롯해 역삼동, 광화문, 여의도에 상담실을 두고 있으며 대전 둔산, 대구 동대구,부산 센텀에도 직영상담실을 운영하며 가정방문 출장상담도 하고 있다. 냉정한 분석을 최우선으로 하며 진정한 입시컨설턴트를 교육하는 “윤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으로 기부를 하고 있다. 전관우 대표는 교육잡지와 교육신문에 기고활동을 비롯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재능기부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출처: 알찬교육컨설팅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창호 기술로 ‘녹색기술인증’ 획득… 탄소저감형 건축 솔루션 제시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차양 필름을 커튼월 창호에 내장해 에너지 절감과 탄소배출 저감 효과를 높인 ‘일사조절 필름 일체형 성능가변 창호 기술’을 개발하고, 해당 기술로 녹색기술인증(GT-25-02424)을 획득했다고 12일(수) 밝혔다. 녹색기술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이 「탄소중립기본법」에 따라 에너지 및 자원 절약,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 배출 저감에 기여하는 유망 기술을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24년 7월 HDC현대산업개발, 이건창호, 대진(DAEJIN)과 4자간 협약을 체결한 이후, 해당 기술을 공동 연구해 최근 개발을 완료했다. 해당 창호 기술은 커튼월 창호 틀(프레임)에 말림식(롤 스크린 방식) 필름 구동장치가 내장된 구조로, 외부 기온이나 냉·난방 가동 여부에 따라 필름을 내리거나 올려 선택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 이는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온실가스 배출을 실질적으로 줄일 수 있는 탄소저감형 건축 솔루션으로, 향후 제로에너지건축물(ZEB) 구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창호에 내장된 필름은 20~50um(마이크로미터) 두께의 투명 PET 원단 2겹으로 제작됐다. 외측 원단에는 태양에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