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제10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 개최

2021년 본격적인 골프시즌 시작,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제10회 2021 더골프쇼 KOREA 시즌1’ 수도권 골퍼 저격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3월 골프시즌에 맞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10회 2021 더골프쇼 KOREA 시즌1'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린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제10회 2021 더골프쇼 KOREA 시즌1'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 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1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이다.

또한 야마하, 볼빅, 크랭크골프, 그랜드기어, 도깨비골프, 리요골프는 2021년 최신 클럽을 직접 시타할 수 있는 시타석을 마련한다. 야마하는 2021년 리믹스 아이언 신제품 시타회와 소속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준비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장타 선수로 유명한 모리스 알렌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크랭크골프와 올코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관용성과 비거리를 획기적으로 늘린 볼빅에서 드라이버 시타회 및 장타대회를 개최한다.

기가골프코리아는 새롭게 출시한 그랜드기어 DGT 시타회를 개최한다. 그랜드기어 DGT 클럽은 최고급(6-4)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관용성을 자랑하며 구매 후 바로 라운드를 나갈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해 풀세트로 현장 판매한다.

리요골프는 전문 측정 장비인 플라이트 스코프를 이용한 현장 피팅 및 무료 자세교정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사 고반발 드라이버 특가 판매 또한 병행한다.

주최 측은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킨텍스 및 방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관람객 입장 시 QR코드를 인식한다. 또한 2차에 걸친 체온 측정, 전시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간호 인력 상주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이번 행사 입장료는 무료이나 사전등록이 필수이며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라이트하우스’ 국내 최고 권위인 2025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대방건설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 굿디자인 어워드(GD)’에서 자사 주거 브랜드 ‘라이트하우스’가 본심을 통과해 굿디자인 선정(Good Design Selection)을 받은 데 이어, 최종 심사에서 동상(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대방건설은 2022년 굿디자인 선정, 2023년 굿디자인 선정 및 동상 수상, 2024년 굿디자인 선정에 이어 올해도 굿디자인 선정과 동상이라는 두 가지 성과를 동시에 거두며, 4년 연속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라이트하우스’는 지하주차장의 조도 개선과 이용자 안전성 향상을 위한 빛 기반 공간 디자인 솔루션이다. 단순한 조명기구를 넘어 지상과 지하를 연결하는 건축적 오브제로 평가받고 있다. 형태적으로는 박공형 실루엣의 투명한 구조체로, 지상에서는 ‘빛나는 집(Light House)’을 연상시키는 상징적 조형미를 갖추었다. 지하에서는 복층 폴리카보네이트 외피를 통해 확산된 빛이 공간을 부드럽게 채우며, 따뜻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상·하부 LED 모듈을 일체화한 구조로 설계되어 주간에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