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최신 개봉작을 즐길 수 있는 ‘시네 드 호텔’ 이벤트 진행

CGV와의 협업으로 영화관 상영작을 호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감상 가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및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객실에서 최신 개봉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시네 드 호텔(Cine de Hotel)'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상생 프로젝트의 하나로, 대한민국 대표 멀티 플렉스 영화관 CGV와 협업해 영화관에서 상영 중인 작품을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시네 드 호텔'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장기간 진행해 시즌별 상영작을 고루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셰프가 조리한 스낵박스도 포함돼 있어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를 접목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의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하는 '시네 드 호텔' 이벤트는 객실 1박과 함께 △1일 1회 최신 개봉 영화 상영 △호텔 셰프 특제 소스로 조리한 불고기 퀘사디아, 나초, CGV 시그니쳐 팝콘, 음료 등으로 구성된 SDC 스낵박스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가격은 14만5000원부터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이벤트를 고객들이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하며 최신 개봉작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가족,커플,친구 단위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네 드 호텔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포스코이앤씨,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총력…경영층 주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포스코이앤씨가 폭염과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잠재적 위험 요소 예방을 위한 혹서기 대응 활동을 전개하고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먼저, 포스코이앤씨는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실시간 안전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현장별 온열질환 예방 시설 구축 상태를 점검했다. 그리고 전국 현장의 일일 단위 기상 모니터링을 통한 폭염 단계별 작업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휴식 시간을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보냉 장구와 휴게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2023년부터 도입한 친환경 휴게시설을 현장에 설치했고, 휴게시설 설치가 어려운 현장에는 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이동 쿨 쉼터’를 활용해 근로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고위험군 근로자는 매일 혈압, 체온, 혈관 관리 체크 등을 실시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온열질환 예방교육과 작업 거부권 안내도 병행해 근로자들의 건강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해외결제 특화 ‘B-GLOBAL(체크)’ 카드 출시...광고비 결제 시 비용 절감 기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해외광고비 등 해외 가맹점 이용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B-GLOBAL(체크)’ 카드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GLOBAL(체크)’ 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은 2%, 법인사업자는 0.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0.1%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을 대상으로 1%의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법인사업자가 소기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발급받아 영업점에 제출해야 한다. 카드 발급은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기업스마트뱅킹, 기업인터넷뱅킹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 마케팅 및 결제 수요가 증가하는 국내기업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