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윙플, 아이돌 지망생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 지원에 나서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연예인 지망생을 위한 챌린지&오디션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이 아이돌 지망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

오디션 지원에 꼭 필요한 포트폴리오용 고퀄리티 프로필 촬영부터 댄스 티저 영상과 아이돌 메이크오버까지 아끼지 않고 지원한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각 챌린지의 우승자에게만 상품이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최다 참여자와 추첨을 통해 더 많은 지망생에게 상품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는 아이돌의 꿈을 키우고 있는 지망생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트윙플은 먼저 6월의 시작을 'KPOP 댄스 챌린지'로 열었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챌린지로 KPOP 가수의 꿈을 키우는 지망생에게 고퀄리티 댄스 티저 영상 촬영뿐만 아니라 아이돌 메이크오버의 기회까지 지원하는 대형 챌린지다. 평소 KPOP 댄스 커버를 즐겨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에 따라 댄스 티저 영상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매주 참여율이 가장 높은 지망생에게 헤어 메이크업 이용권이 제공된다. 현재 다수의 지망생이 KPOP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다음으로 끼와 분위기를 볼 수 있는 '아이돌포즈 챌린지'가 진행된다. 6월 7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아이돌포즈 챌린지는 본인의 끼를 보여줄 수 있는 매력적인 사진을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상품은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주어진다. 이번 챌린지 역시 아이돌 지망생을 위한 포트폴리오용 고퀄리티 프로필 촬영과 메이크오버를 제공하며 참여를 많이 할수록 당첨률이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6월부터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시작한다. 10명의 신규 가입자에게 추천받을 때마다 3000원의 편의점 상품권이 제공되는 중복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본인에게 투표해 줄 친구 또는 팬에게 추천해 소소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한편 트윙플은 연예인 지망생을 기획사,에이전시와 연결하고, 팬들의 참여로 스타가 될 수 있는 비대면 챌린지&오디션 플랫폼으로 KPOP 댄스 챌린지와 아이돌포즈 챌린지는 오직 트윙플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트윙플은 앞으로도 연예인 지망생을 위한 트윙플만의 특별한 챌린지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트윙플을 통해 연예인 지망생이 데뷔에 한걸음 가까워지면 좋겠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현대건설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2023~2025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금)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온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3년 연속으로 다섯 단계 중에서 최고인 ‘S등급’을 달성했다. 주요 사업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맞춤형’ CSR 활동을 전개하며 취약계층 지원, 재난안전 교육훈련, 생태계 보호 활동을 집중해 온 결과다. 특히 올해는 국내 사업장 중심으로 지역 수요와 특성을 반영한 현장 제안형 지원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경북 포항) 현장은 인근 경로당 노후 시설 개선과 임직원 봉사를 결합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성원애드피아 신사옥(경기 하남) 현장은 하남시와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문제 해결형 사회공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