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무궁화수예침장, 온라인 쇼핑몰 사업부 신설 발표

(이슈투데이) 대구 서문시장 침장거리에 위치해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이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을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 사업부를 신설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대구 서문시장 침장거리에 위치해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은 일반제품에서부터 맞춤 제작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수예/침장 전문업체이다.

50년의 침구, 수예품 제작 경력으로 서문시장에서 유명한 침장 도매업체인 무궁화수예침장은 기존 오프라인으로 운영하던 모든 거래를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하여 올해 11월 인터넷 쇼핑몰 사업부를 신설하였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접목시키기 위해 내부적인 협의와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무궁화수예침장은 고객에게 세상에서 가장 포근하고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일념 하에 각종 침구, 이불, 패드, 소파커버, 커튼, 주방, 거실 소품, 로만쉐이드, 식탁보, 옥매트, 홈패션 등 항균성, 내구성, 안정성이 뛰어난 좋은 소재로 구성된 모든 종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무궁화수예침장은 전국적으로 체계적인 도매 유통망을 구축하여 고객들이 배송 사고 없이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하며, 유통단계를 줄임으로써 고급 품질의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제품 완성까지 하나하나 정성을 들이는 장인정신을 가지고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은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항상 신뢰받고 사랑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거듭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