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슬로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온라인 이벤트, 팝업스토어 오픈 등

(이슈투데이) 퍼시스그룹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론칭 2주년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슬로우는 지난 2016년 첫 론칭 이후 월 출고 5000개를 돌파하며 대세 매트리스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슬로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2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토퍼 매트리스를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응모 가능하고 당첨자는 12월 10일 슬로우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슬로우는 론칭 2주년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신혼부부가 청첩장을 지참하여 매장 시에는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개인 SNS에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무료 시공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간 구매 후 배송을 기다려야 했던 타 오프라인 매장과는 다르게 신세계 하남 팝업스토어에서는 토퍼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즉시 현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슬로우는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로우는 진정한 휴식과 느린 잠의 가치에 집중해 숙면을 돕는 전문 브랜드로서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는 소비자들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아 눈에 띄는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한국형 킥스타트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 론칭 직후 토퍼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고 지난 2017년 4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으로 제품을 선보인 이후 매트리스/토퍼 부문에서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JTBC ‘효리네민박2’에 소개된 이후 품절 대란을 겪으며 현재 월 출고 5000개를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