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리바이북, 신상품 굿즈 5종 출시… 바야흐로 덕질의 시대

(이슈투데이) 리바이북이 커스텀라인 신상품 ‘굿즈’를 론칭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정사각 포토카드, 종이슬로건, 포스터, 다이어리, 스프링노트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굿즈는 편집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사진을 직접 편집하는 커스텀 제품이다.

좋아하는 아이돌 사진을 넣어 연예인굿즈로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셀카나 주변 사람들, 반려동물 같은 일상의 사진을 이용한 굿즈로도 만들 수 있어 목적에 따른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제지류의 경우 도톰한 두께감의 고급 종이를 사용했으며 구겨짐에 강한 코팅 기법을 사용해 퀄리티를 높였다. 다이어리와 스프링노트의 경우 커버뿐 아니라 내지에도 모두 사진을 넣을 수 있어 노트 전체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으며, 소량제작이나 대량주문 모두 가능하다.

리바이북은 요즘은 연예인은 물론이고 해리포터 같은 문화컨텐츠, 심지어 엄마까지 덕질하는 시대라 자신이 열광하는 것을 일상 속 제품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수요가 많다며 새롭게 런칭한 굿즈가 이런 덕질 문화에 익숙한 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커스텀라인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굿즈는 현재 PC용 상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모바일 상품은 별도 준비 중이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바이북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바이북은 포토북, 다이어리 등 편집 에디터를 사용해 고객이 직접 만드는 커스텀 상품을 서비스하며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최근 브랜드 콘셉트의 확장으로 디자인문구/팬시/잡화 등으로 아이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