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남삼 오디불,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첫 론칭 2511% 달성

프로방콕러들의 한파를 막아줄 필수 아이템 자이언트 이불옷 오디불

(이슈투데이) 최근 국내에 ‘옷이불’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겨울철 집순이 집돌이들을 위한 아이템 ‘오디불’ 이야기이다.

남삼 오디불은 지난 10월 30일 와디즈 론칭 이후 6시간만에 목표금액의 300%, 그리고 지난 11월 18일 총 362명의 서포터 참여로 목표금액의 2511% 달성 및 2511만4500원 펀딩 모금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디불’은 올 겨울 최강한파가 온다는 소식으로 떨고 있을 집순이, 집돌이들을 위한 방콕템으로 잠옷과 이불을 합쳐보자는 생각에서 출발한 제품이다.

기존 후드티의 4배가 될 정도로 큰 사이즈로, 몸 전체를 다 덮어줄 만큼의 넉넉한 사이즈와 커다란 앞주머니가 특징이다.

성인 남자가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도 다리 전체가 덮혀지는 오디불은 집에서 노트북을 하거나 책을 읽거나 휴식을 취할 때 최적의 대안이 될 수 있다.

남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사무엘은 “한파를 준비하는 집순이, 집돌이 분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본질을 잃지 않고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삼 오디불은 성공적인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12월 본사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수상…조경에 브랜드로 새로운 지평 열어 롯데건설이 지난 21일 ‘2025 제15회 대한민국 조경대상’에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가 적용된 정원으로 민간부문 산림청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조경대상’은 국토교통부와 환경조경발전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산림청 등이 후원하는 조경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올해로 15회차를 맞이했다. 도시 및 지역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출하고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 조경 공간을 발굴해 시상한다. 이번에 롯데건설이 산림청장상을 수상한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수준 높은 디자인과 품질의 완성도는 물론, 조경과 정원도 브랜드가 될 수 있음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철학을 정원의 언어로 정밀하게 담아낸 공간 브랜딩을 비롯해 도시기후대응을 고려하는 등 자연 친화적인 모습과 입주민이 정원을 경험하도록 돕는 풍성한 콘텐츠 등이 돋보였다.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다른 수상작과 더불어 “조경이 단순히 수준 높은 기술과 경관을 넘어 문화를 담아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드는데 바탕이 될 수 있다”고 호평을 받았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지난 2022년 런칭한 롯데건설만의 조경 브랜드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