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언택트 발대식 성료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현대성우그룹이 지난 26일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2기 발대식을 비대면 온라인 화상 회의 방식으로 개최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수칙 준수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에는 최종 선발된 12명의 현대성우 챌린저스가 참여했다. 지난해 발족한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각종 콘텐츠로 함께 실현해 나갈 대학생 서포터즈다.

현대성우 챌린저스 2기 발대식은 현대성우쏠라이트 김병호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챌린저스 개별 소개 △현대성우그룹 소개 △활동 가이드 안내 △랜선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비대면 화상 회의임에도 정확한 정보 전달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시간이었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올 11월까지 약 4개월간 각종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며 소셜 미디어 등 현대성우그룹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부문 등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대중적 소통에 앞장설 예정이다. 모든 챌린저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프로필 촬영, 실무자 멘토링, 기념 선물 등이 주어지며 미션 완수 이후에는 수료증 발급, 포상금 지급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성우그룹 홍보 담당자는 '지난해에 이어 우수하고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최종 12명을 선별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다'며 '뉴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보일 현대성우 챌린저스들의 참신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대성우그룹은 주물 제품, 알로이 휠, 배터리 등을 제조하는 국내 굴지의 자동차 부품 기업이다. 현재 대한민국 대표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단,후원하고 있으며,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유튜브채널 ‘오케롯캐’로 ‘올해의 SNS’ 대상 수상 롯데건설이 지난 26일 국내 대표 SNS 시상식인 ‘제 11회 2025 올해의 SNS’에서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로 ‘올해의 유튜브-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SNS’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회정책아카데미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SNS를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창의적인 콘텐츠 전략을 전개한 기관과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수상으로 롯데건설의 유튜브채널 오케롯캐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소셜아이어워드’에 이어 2025년에 유튜브 관련 수상 3관왕을 달성했다. 이는 건설업계에서 보기 드문 성과로, 롯데건설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 롯데건설은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채널로 삼았다. 단순한 홍보나 분양 정보에서 벗어나, 주거 공간을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공감형 스토리텔링을 강화했다. 이러한 전략은 ‘명화의 스윗캐슬’, ‘재형이의 신축생활’, ‘휴먼다큐 복덕방’ 등 여러 시리즈를 통해 구체화됐다. 롤플레잉 ASMR 형식의 ‘명화의 스윗캐슬’은 캐릭터 ‘이명화’가 롯데캐슬 단지 내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저트를 리뷰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