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세진수예침장, 2019년 온라인 판매 사업부 신설 계획 발표

(이슈투데이) 대구 침구 전문 업체인 세진수예·침장은 도매만을 취급하던 판매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하여 2019년 온라인 판매 사업부를 신설할 것이라고 지난 11월 28일 밝혔다.

세진수예·침장은 1996년 서문시장 2지구에서 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도매업으로 처음 사업을 시작한 업체로, 현재는 큰장길 침구거리에 위치하여 침구 및 수예 혼수, 업소용 및 맞춤 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세진수예·침장의 허정 대표는 “2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최상의 상품을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고 싶다”며 “현재의 판매 방식인 오프라인의 도매 판매 방식으로는 우리 세진수예의 제품을 전국적으로 알리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현재 직면한 문제에 대해 밝혔다.

또한 허 대표는 “최근 쇼핑몰, 소셜 커머스와 같은 온라인 판매 시장의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우리 세진수예·침장도 트렌드에 발맞추어 온라인 시장으로 판로를 개척해야할 필요성이 있다”고 2019년 온라인 판매 사업부 신설과 운영에 힘을 쏟을 것을 내비쳤다.

한편 세진수예·침장은 최고급 원단만을 취급하며 혼수, 맞춤 제작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라인 제품도 최근 개발을 하여, 남녀노소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형성하였으며 항상 친절한 서비스와 최상의 품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발전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