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4일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앉아서만나요’ 라이브 토크 진행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오늘(4일) 오후 8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하는 '#앉아서만나요' 라이브 토크를 진행한다.

시디즈가 새롭게 전개하는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캠페인 중 하나로 진행되는 온체어 라이브 토크는 일상 속 의자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모든 사람이 의자 위에서 만들어나가는 인생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앉아 보내는 시간과 경험의 가치를 울림 있게 전하는 뮤지션 이승윤,작사가 김이나,영화평론가 이동진이 라이브 토크에도 함께한다.

라이브 토크는 사전 응모 받은 약 600여 개의 다양한 의자 위 인생 이야기 중 각 앰배서더가 선정한 '기억에 남는 이야기', '인상적인 이야기'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달 29일 뮤지션 이승윤,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한 라이브 토크 1회는 약 3600명 이상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데 이어, 방송 직후 업로드된 다시보기 영상의 조회수도 8500회를 넘어서는 등 높은 관심 속에 마무리됐다. 이날 방송에 대해 소비자들은 댓글을 통해 두 앰배서더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재미와 감동을 모두 전달했다고 평하면서, 의자 위에서 보내는 시간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였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진행하는 2회차(4일) 라이브 토크는 사전 응모 받은 '의자 위 인생' 이야기들을 소재로, 각 사연에 어울리거나 추천해 주고 싶은 영화 및 영화음악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동진 평론가에 대한 대중적 신뢰도가 두터운 만큼, 영화 팬들은 물론 많은 사람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디즈는 평범하지만 누구나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의자 위의 인생 이야기이다 보니 많은 분이 호응해 주시는 것 같다며, 내일 진행되는 이동진 편 토크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이라는 캠페인을 하며, 의자 위에서의 다양한 경험이 결국 인생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TV 광고를 비롯해 브랜드 앰배서더와 함께한 디지털 영상 공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인생에 가장 밀접하게 닿아 있는 의자의 의미를 새롭게 조명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유튜브채널 ‘오케롯캐’로 ‘올해의 SNS’ 대상 수상 롯데건설이 지난 26일 국내 대표 SNS 시상식인 ‘제 11회 2025 올해의 SNS’에서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로 ‘올해의 유튜브-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SNS’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회정책아카데미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SNS를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창의적인 콘텐츠 전략을 전개한 기관과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수상으로 롯데건설의 유튜브채널 오케롯캐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소셜아이어워드’에 이어 2025년에 유튜브 관련 수상 3관왕을 달성했다. 이는 건설업계에서 보기 드문 성과로, 롯데건설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 롯데건설은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채널로 삼았다. 단순한 홍보나 분양 정보에서 벗어나, 주거 공간을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공감형 스토리텔링을 강화했다. 이러한 전략은 ‘명화의 스윗캐슬’, ‘재형이의 신축생활’, ‘휴먼다큐 복덕방’ 등 여러 시리즈를 통해 구체화됐다. 롤플레잉 ASMR 형식의 ‘명화의 스윗캐슬’은 캐릭터 ‘이명화’가 롯데캐슬 단지 내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저트를 리뷰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