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 생활 위한 ‘온라인 게임 가족캠프’ 개최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가 9월 11일(토), 12일(일) 이틀간 개최된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화상회의 플랫폼 'ZOOM'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억의 게임, 온라인 퀴즈 대회, 모바일 e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 자격은 전남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6학년 재학생 가족으로 3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다만 '가족이 한 팀! 모바일 e스포츠 대회'는 운영을 위해 4인 가족(성인 2명, 초등학생 2명 구성)으로 제한된다.

11일(토) 프로그램은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선 게임 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강연회 및 게임 산업 관련 종사자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추억의 게임 가족 대항전 등이 진행되며, 2부에선 도전! 게임 가족 골든벨 등이 열린다.

12일(일)에는 가족이 한 팀이 돼 △모바일 가족 e스포츠 대회(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참가 가족 대상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된다.

또 행사 도중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쌀 10㎏ △치킨 교환권 △보드게임 등이 가족들에게 경품으로 증정된다.

특히 1~3부 프로그램에서는 각각 가족 대항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 등 총 30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제세공과금 4.4% 본인 부담)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네이버에서 '전남 게임 가족캠프'를 검색하거나 전남 게임 가족캠프 누리집에서 9월 6일(월)까지 접수할 수 있다.

이준근 원장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제한되는 요즘, 게임을 통해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고 올바른 게임 문화 확산을 위한 온라인 게임 가족 캠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문의 사항은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