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교통연수원, ‘충청남도 교통 안전 UCC 공모전’ 개최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충청남도교통연수원이 도내 안전한 교통 문화 확산과 교통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 유도를 위해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생활 속 교통 안전 실천과 교통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내용을 주제로 충청남도에 거주하거나 직장, 생활권을 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를 잘 표현한 영상 콘텐츠를 접수해 이 가운데 우수 10개 작품을 대상으로 총 500만원의 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1인(팀)당 2개까지 출품할 수 있으며,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연수원 홍보 담당자는 '충남의 2020년 교통문화지수는 전국 최하위권으로 교통 문화 개선을 위한 도민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며 '이번 공모전 개최를 통해 도민들 관심을 유도하고 우수한 콘텐츠를 발굴해 교통 안전 문화에 대한 공감대를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공모 요강을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