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12월 1주차 베스트아이돌, 투표 결과 개인 강다니엘·그룹 방탄소년단·여성 미야와키 사쿠라 각각 1위 차지

강다니엘 43주 연속 개인 1위
방탄소년단 그룹 3주 연속 1위
미야와키 사쿠라 8주 연속 여성 아이돌 1위

(이슈투데이) 12월 1주 차 베스트아이돌 투표에서도 강다니엘이 1위를 유지했다. 강다니엘은 43주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여성 아이돌은 미야와키 사쿠라가 8주 연속 1위 차지했다. 그룹 순위에서는 방탄소년단이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2월 1주 차 영광의 TOP 10은 다음과 같다. 1위 강다니엘, 2위 지민, 3위 정국, 4위 진, 5위 뷔, 6위 박지훈, 7위 하성운, 8위 미야와키 사쿠라, 9위 안유진, 10위 배진영. 진과 안유진이 2계단씩 상승하며 각각 TOP 5, TOP 10에 새로이 합류했다.

여성 아이돌 순위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8주 연속 1위를 했다. 여성 아이돌 TOP 5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1위. 안유진이 2위, 쯔위가 3위, 루다가 4위, 아이린가 5위를 차지했다.

그룹 순위는 지난 주와 변화가 없었다. 방탄소년단이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위는 워너원, 3위는 아이즈원, 4위는 뉴이스트, 5위는 EXO가 차지했다.

한편 베스트 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