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복면가왕, “숨조차 쉴 수 없는 애절함이다” 신봉선 감복시킨 복면가수 정체는?

- “지친 몸이 치유되는 느낌이다!” 만병통치 힐링 보이스 복면 가수 등장!
- 판정단 마음 뒤흔들며 가왕 위협하는 노래 특공대들의 초강력 무대는?

(이슈투데이) 지난 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한 복면 가수 4인의 2라운드 한판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첫 방어전을 맞이하는 가왕 ‘독수리 건’앞에 막강한 라이벌들이 등장해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최종 가왕 결정전에 오른 두 복면 가수가 판정단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파장을 일으킨 것.

그중 한 복면 가수는 짙은 호소력과 폭발적인 감성으로 “이 분의 매력적인 중음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 “노래를 아는 진짜 가수의 목소리다”라는 칭찬을 받았다. 특히 신봉선은 “내가 노래의 주인공이 된 것 같았다”,“노래를 듣는 내내 숨조차 쉴 수 없는 애절함이 느껴졌다”라며 깊은 감동을 표현하기도 했다.

하지만 상대 복면 가수 역시 “듣기만 해도 지친 몸이 치유되는 힐링 보이스다”, “이 분과 동시대를 살아가며 이 노래를 들을 수 있어 행복하다”라는 극찬을 들은 영롱한 만병통치 보이스의 소유자다. 이들의 무대를 지켜본 가왕 ‘독수리 건’ 역시 기존의 늠름한 모습과는 달리 긴장한 모습을 보여 제91대 가왕자리를 두고 박빙의 대결이 펼쳐졌다.

오직 목소리 하나로 판정단을 치유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들! 과연 이들 중 가왕 ‘독수리 건’과 대적하게 될 단 한명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그 흥미진진한 대결의 결과는 지난 16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