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더 팬, ‘더 팬’ 계속되는 화제몰이로 영상 누적 조회 수 260만 뷰 돌파!

(이슈투데이) SBS 신개념 음악 예능 ‘더 팬’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더 팬’은 각자의 매력이 뚜렷한 15팀의 예비스타들이 모두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온라인상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주요 포털 사이트에 공개된 예비스타들의 무대 클립 영상 조회 수가 179만 뷰를 돌파한 것. 이는 포털에 올라온 무대 영상만의 조회수로, SBS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들의 조회수까지 합산하면 260만 뷰를 훌쩍 넘는다.

또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듯 멜론에서는 비비, 오왠 등 예비스타들이 부른 음원의 ‘좋아요’ 수 역시 8만 회에 육박하기도 했다.

3주 연속 ’2049 타깃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더 팬’은 지난 15일 방송부터 2라운드에 돌입한다. 이날 방송에는 1라운드 탈락자가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