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아이돌 라디오, 엑소 수호X첸, 1시간 꽉 채운 ‘감전즈’ 특급 케미스트리!

-첸 “수호, 힘든 스케줄 속 누구보다 열심히 연습”
-수호 “카이, 고마운 동생이지만 자꾸 뭔가를 사라고 해”

(이슈투데이) 신곡 ‘Love Shot’으로 활동 중인 그룹 엑소의 수호와 첸이 지난 20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일명 ‘감전즈’의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아이돌 라디오’에 처음 출연한 수호와 첸은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에 모인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하며 1시간 여 동안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수호는 첸에게 “제가 아는 사람 중 제일 착하다”, 첸은 수호에게 “열정남이다. 제가 아는 사람 중에서 가장 부지런하다”고 밝혔다.

또 첸은 “수호 형이 이번에 뮤지컬 두 작품을 하면서 엑소 활동과 많이 겹쳤다. 힘든 스케줄 속에서 다 같이 연습하러 모이는 게 항상 힘들겠지만 어느 누구보다 열심히 한다”며 “ 안무 연습을 하면서 자신의 안 좋은 컨디션 때문에 뒤처지지 않을까 남아서도 연습하더라. 작사도 계속 하고 있다”고 수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동안 하고 싶었던 말을 털어놓는 ‘가슴을 열어라’ 코너에선 카이를 향한 수호의 재치 넘치는 반전 메시지가 이어졌다.

수호는 “제가 뮤지컬을 하느라 연습을 많이 못했을 때 카이가 개인 연습도 많이 도와주고, 이번 2절 제 파트 안무도 손수 같이 시간을 투자해서 짜고 고민해줬다. 정말 고마운 동생”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자꾸 뭔가를 사라고 한다. ‘뭐 선물 없냐, 연말 크리스마스인데’라고 자꾸 그런다. 선물까지 해서 풀코스로 저녁 식사까지, 알아서 비밀스럽게 해드리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신곡 ‘Love Shot’에 관한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다. 작사에 참여한 첸은 “‘Love Shot’이란 곡 자체가 삭막한 세상 속에 사랑의 의미를 찾아 함께하자는 곡”이라며 가사 중 ‘무뎌진 감정들에 서서히 익숙해져가’라는 수호 파트가 가장 좋다“고 꼽았다.

첸은 이어 “곡마다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들이 있는데, 그것을 어떤 말로 더 가까이 전달할 수 있을지가 항상 제 기준이 되는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조금 더 솔직하게 쓰는 걸 좋아한다”고 밝혔다.

수호는 또한 5년 만의 엑소 완전체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관련해 “오랜만에 해서 멤버들 텐션이 높이 올라와 있다. 디오 씨의 흥분된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끝으로 첸은 엑소 팬클럽 ‘엑소엘’을 향해 “남은 연말 방송들에서도 ‘엑부심’ 느낄 수 있도록 더 멋있게 준비해서 누구보다 우리 ‘에리’들 가슴을 채워줄 수 있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아이돌 전문 글로벌 방송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 MBC 표준 FM에서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