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아이돌 라디오, 엑소 수호X첸, 1시간 꽉 채운 ‘감전즈’ 특급 케미스트리!

-첸 “수호, 힘든 스케줄 속 누구보다 열심히 연습”
-수호 “카이, 고마운 동생이지만 자꾸 뭔가를 사라고 해”

(이슈투데이) 신곡 ‘Love Shot’으로 활동 중인 그룹 엑소의 수호와 첸이 지난 20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일명 ‘감전즈’의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아이돌 라디오’에 처음 출연한 수호와 첸은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에 모인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하며 1시간 여 동안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수호는 첸에게 “제가 아는 사람 중 제일 착하다”, 첸은 수호에게 “열정남이다. 제가 아는 사람 중에서 가장 부지런하다”고 밝혔다.

또 첸은 “수호 형이 이번에 뮤지컬 두 작품을 하면서 엑소 활동과 많이 겹쳤다. 힘든 스케줄 속에서 다 같이 연습하러 모이는 게 항상 힘들겠지만 어느 누구보다 열심히 한다”며 “ 안무 연습을 하면서 자신의 안 좋은 컨디션 때문에 뒤처지지 않을까 남아서도 연습하더라. 작사도 계속 하고 있다”고 수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동안 하고 싶었던 말을 털어놓는 ‘가슴을 열어라’ 코너에선 카이를 향한 수호의 재치 넘치는 반전 메시지가 이어졌다.

수호는 “제가 뮤지컬을 하느라 연습을 많이 못했을 때 카이가 개인 연습도 많이 도와주고, 이번 2절 제 파트 안무도 손수 같이 시간을 투자해서 짜고 고민해줬다. 정말 고마운 동생”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자꾸 뭔가를 사라고 한다. ‘뭐 선물 없냐, 연말 크리스마스인데’라고 자꾸 그런다. 선물까지 해서 풀코스로 저녁 식사까지, 알아서 비밀스럽게 해드리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신곡 ‘Love Shot’에 관한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다. 작사에 참여한 첸은 “‘Love Shot’이란 곡 자체가 삭막한 세상 속에 사랑의 의미를 찾아 함께하자는 곡”이라며 가사 중 ‘무뎌진 감정들에 서서히 익숙해져가’라는 수호 파트가 가장 좋다“고 꼽았다.

첸은 이어 “곡마다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들이 있는데, 그것을 어떤 말로 더 가까이 전달할 수 있을지가 항상 제 기준이 되는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조금 더 솔직하게 쓰는 걸 좋아한다”고 밝혔다.

수호는 또한 5년 만의 엑소 완전체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관련해 “오랜만에 해서 멤버들 텐션이 높이 올라와 있다. 디오 씨의 흥분된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끝으로 첸은 엑소 팬클럽 ‘엑소엘’을 향해 “남은 연말 방송들에서도 ‘엑부심’ 느낄 수 있도록 더 멋있게 준비해서 누구보다 우리 ‘에리’들 가슴을 채워줄 수 있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아이돌 전문 글로벌 방송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 MBC 표준 FM에서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