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독일 기능성 침대 프롤리, 2019년형 프레임 모델 체인지 기념 연말 프로모션 실시

프롤리, 지난해 국내 첫 론칭 이후 일명 ‘회장님 침대’로 불리며 주목 받아
21일부터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170만원 상당 침대 프레임 증정

(이슈투데이) 독일 무브먼트 하이테크 솔루션 기능성 침대 브랜드 ‘프롤리’가 신규 프레임 모델 출시를 앞두고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롤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형 신규 침대 프레임 출시를 앞두고 고객 감사 의미로 기획되었다. 프롤리 침대 제품 중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70만원 상당의 독일제 비아도 프레임을 증정하며 지난 21일부터 잔여 재고 소진 시까지 프롤리 전 매장에서 진행하고있다. 독일 현지에서 제작하는 비아도 프레임은 유럽 안전기준 최상급에 해당하는 목재와 가죽을 사용했으며, 크림 베이지, 버치 그레이 등 6가지 색상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유럽시장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프롤리는 독자적인 인체공학 기술을 내세운 차별화된 프롤리 베드 시스템으로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함부르크SV 등 해외 유명 스포츠스타들의 컨디션 관리용 침대로 유명세를 탔다. 지난해 국내 첫 론칭 이후 ‘프리미엄 침대’, ‘회장님 침대’로 불리며 최근 전년 동기 대비 약 300%의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프롤리 베드 시스템은 침대 베이스에 55개의 특허 받은 ‘모션 스프링’을 적용해 개인의 수면 자세와 체형에 맞게 3단계로 푹신함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몸을 자연스럽게 받쳐줘 수면 시 뒤척이는 움직임에도 차별화된 편안함을 선사하며, 장기간 사용해도 탄력을 유지하도록 설계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프롤리는 한 해 동안 프롤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 분들 덕분에 새로운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수면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롤리는 50년간 인체공학 플라스틱 기술의 혁신을 이끌어온 독일의 강화 플라스틱 부품 제조사다.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 템퍼 침대의 부품을 납품하는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성 침대를 설계했으며, 현재 전 세계 60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전 제품 원자재에 물질안전보건자료 인증을 의무화하고 까다로운 품질 및 생산 관리 절차를 시행하며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