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권도선수 ‘이대훈’ 황금손으로 출연

(이슈투데이) 29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839회에 태권도선수 ‘이대훈’이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태권도계 세계 최고로 꼽히는 이대훈 선수는 지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로써 그는 아시안게임 태권도 사상 처음으로 3회 연속 금메달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함께 Green 꿈’ 캠페인, 연탄 나눔 행사, 제주 납읍초등학교 발전기금 기탁 등 다양한 기부 활동을 해왔다. 이런 그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해 어떤 메시지를 전해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이대훈 선수의 금빛 만남은 오는 29일 저녁 8시 45분에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