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이미지 X SBS, 고퀄리티 영상 판매 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SBS에서 제작했던 드라마, 다큐, 뉴스, 예능 등의 영상소스를 SBS와 별도의 계약 없이 개인 및 기업이 비교적 편리하게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유토이미지는 SBS의 고품질 영상을 판매하는 '유토이미지 X SBS 아카이브'를 구축,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토이미지 이용 고객이라면 SBS 제작진이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영상을 내려받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SNS 및 유튜브 등 영상을 제작해 올리는 개인과 기업이 많아졌다. 이러한 제작자들은 SBS의 영상을 삽입해 영상을 제작하고 싶더라도 고액의 영상 이용료 및 복잡한 계약 관계로 인해 사용하지 못하거나 불법적으로 SBS의 영상을 캡처해 이용하는 등 어려움이 많았다. 

 

이제는 유토이미지를 유료로 이용하고 있다면 추가 비용 없이 이용 중인 플랜으로 SBS 영상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유토이미지 베이직샵(사진, 일러스트, 아이콘, 그래픽, 템플릿, PPT, 영상)에는 MP4 영상, 유토이미지 플러스샵(사진, 일러스트, 영상)에는 MOV 영상이 매일 업데이트 된다. 1컷에 1000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SBS 고화질 MOV 영상까지 이용할 수 있다(https://www.utoimage.com/sbsevent.htm). 

 

또한 판매 중인 영상 외 배우가 나온 장면 등 필요한 영상이 있다면 SBS와 연계해 판매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론칭 기념 이벤트로, 유토이미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SBS 영상 포함 베이직샵의 모든 콘텐츠 3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는 12개월 정액제 플랜을 최저가에 이용할 수 있도록 2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유토이미지는 일일 디자인소스 업데이트량 업계 1위, 검색 환경에 집중한 UIUX, 트렌드,이슈 맞춤 컬렉션 제안이라는 3가지 전략으로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이번에 추가된 SBS 영상 외에도 더욱 다양한 영상소스를 지속해서 배포할 계획을 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