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덕담소’ 사연 공모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덕담소' 책 출간을 위해 10월 10일까지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덕담소'는 저마다의 사연에 촌철살인의 조언보다는 따뜻한 격려와 다정한 위로를 전하는 덕담 에세이집이다. 예스24는 '당신만을 위한 아주 작은 덕담소'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덕담을 듣고 싶은 독자들의 사연을 모아 책으로 출간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25명을 선정해 덕담 액자를 선물로 증정하며, 채택된 사연은 '덕담소'의 저자인 죠지가 덕담과 함께 그림으로 그려 추후 책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진구 예스24 크레마클럽팀 팀장은 '긍정의 기운을 담은 덕담으로 독자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덕담소가 공감과 응원이 필요한 모든 분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덕담소'는 출간 전 예스24의 콘텐츠 연재 서비스인 크레마클럽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