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 창립 이후 최초 온라인쇼핑몰 오픈!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는 기관 머천다이징(상품화)사업의 일환으로 온라인쇼핑몰(www.koreanpcmall.kr)을 오픈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9월 공개입찰을 통해 머천다이징사업 대행사(조이포플러스)를 선정했으며 온라인쇼핑몰은 지난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이하, 항저우APG) 기간에 맞춰 운영을 시작했다. 대행사인 조이포플러스는 대한축구협회, 수원 KT위즈 등 유명 협회 및 구단 상품화사업을 대행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또한 종합국제대회 등을 계기로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한다. 지난 10월 항저우APG 기간에는 코리아하우스 내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였으며,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기간에는 목포종합경기장에서 참가선수단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각종 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을 판매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도 장애인스포츠 및 패럴림픽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발굴하고 개성 있는 제품을 개발하여 장애인스포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