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PB브랜드 ‘리센스’ 론칭… 첫 상품 ‘오늘의 책장’ 선보여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제품 통해 지속 가능한 소비 실천하고 삶의 동기 부여하고자 기획
첫 상품으로 독서 습관 형성 위한 ‘오늘의 책장’ 선보여… 펀딩 약 4600% 초과 달성하며 인기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PB브랜드 '리센스(re:ssence)'를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오늘의 책장'을 선보였다. 

 

리센스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천하고 삶의 동기를 부여하고자 기획된 예스24의 PB브랜드다. 

 

예스24는 이야기가 단지 책 안에만 있지 않고 모든 곳에 존재하며, 모두가 책을 통해 자신만의 고유한 '이야기'를 만들어 일상에 활력과 동기를 얻길 바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의 연장선에서 PB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이번 리센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오늘의 책장'은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건강한 독서 습관을 형성하도록 도와주는 상품이다. 개인의 독서 형태와 목표량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고려해 제작됐으며, 환경을 생각한 FSC 목재를 100% 사용했다. 

 

'오늘의 책장'은 계획형 2종과 실천형, 진행형까지 총 4종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계획형 책장은 주 단위 혹은 한 달 기준으로 목표 권수를 꽂아 보관할 수 있다. 3~4권의 책을 꽂을 수 있는 기본형과 6~7권의 책을 꽂을 수 있고 수납을 위한 서랍이 추가된 서랍형 두 가지 구성이다. 

 

실천형 책장은 읽던 책뿐 아니라 eBook 리더기 등도 진열 및 거치가 가능해 완독하도록 상기시켜 주며, 진행형 책장은 읽고 있던 1권의 책을 잠시 놓아둘 수 있는 북 레스트 형태로 제작됐다. 

 

'오늘의 책장'은 독자들의 좋은 호응에 힘입어 펀딩 오픈 첫날 목표액을 달성했으며, 현재 4600%에 달하는 펀딩 달성률을 기록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스24 조선영 본부장은 '리센스의 첫 상품으로 책과 가장 가까이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오늘의 책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독서를 한층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유용한 상품을 제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센스의 첫 번째 상품 '오늘의 책장'은 12월 19일(화)까지 예스펀딩 내 '그래잡화점' 펀딩 페이지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펀딩 종료 후 일반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투르크메니스탄 미네랄 비료 플랜트 기공식 참석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정원주 회장은 “이번 기공식은 투르크메니스탄의 풍요로운 미래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향한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미네랄 비료 플랜트가 가스화학 산업과 국가 농업 발전을 이끌 핵심 프로젝트인 만큼, 현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고의 품질로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4일,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슈하바트에서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