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24 허니문 꿀세일' 기획전 진행

하와이, 몰디브, 발리, 모리셔스 등 다양한 지역의 상품 선봬
커플당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을 비롯하여 지역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제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모두투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코로나19로 신혼여행을 미뤘던 신혼부부들을 위해 '2024 허니문 꿀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허니문 지역 중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인 하와이, 몰디브, 발리를 비롯하여 총 30개가 넘는 허니문 대표 여행지와 모리셔스, 크루즈 허니문 등 특수 지역의 다양한 상품들과 역대급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우선 1인 최대 30만 원의 선착순 3종 할인 쿠폰팩을 비롯하여 1인 최대 20만 원 즉시 할인, 모두페이 1.5% 즉시 할인 혜택 등 커플당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모두투어 허니문 담당자가 추천하는 상품 카테고리 운영과 몰디브 스노클링 투어, 발리 마사지 등의 지역별 다양하고 풍성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톡,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 신청'서비스 경우 직장인 고객을 고려하여 평일 상담 운영시간을 밤 9시까지 운영하고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대면 상담을 선호하시는 고객들은 전국 470여 개의 모두투어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에서 허니문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올인클루시브]몰디브 시암월드 6일'이 있다.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시암월드 몰디브 리조트에 숙박하며 웰컴 서비스, la carte 디너 1회 제공, 스페셜 이브닝 턴다운 서비스침대 장식, 허니문 케이크, 스파 크레딧 $50, 선셋 크루즈 or 스노클링 사파리, 윈드서핑 그룹레슨 등의 특전에 제공된다. 

 

조재광 상품 본부장은 "본격 엔데믹을 맞이하여 다양한 지역의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모두투어 허니문 기획전을 통해 생애 단 한 번뿐인 해외 신혼여행에서 평생 잊지 못할 행복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허니문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