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크레마 X ‘도둑맞은 집중력’ 컬래버 챌린지 진행

예스24 올해의 책 1위 ‘도둑맞은 집중력’ 주제로 한 새해 맞이 집중력 회복 챌린지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크레마 X '도둑맞은 집중력' 컬래버 챌린지를 1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고, 이에 앞서 12월 29일까지 단 3일간 '크레마 모티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 올해의 책 1위에 오른 도서 '도둑맞은 집중력'을 주제로 하는 이번 챌린지는 새해 새로운 시작을 맞아 집중력 회복을 목표로 기획됐다. 예스24의 eBook 리더기 '크레마'가 일상 속 도파민 중독에서 벗어나 잃어버린 집중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챌린지는 1월 2일부터 8일까지 총 7일 내 엑스(X, 옛 트위터) 크레마 공식 계정(@cremauniverse)을 팔로우한 뒤 '#집중력회복챌린지', '#크레마'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크레마 기기 사용 모습이 담긴 사진을 1장 이상 X에 올려 인증하면 된다. 

 

우수 참가자 2명에게는 예스24 10만원 상품권을 선물하고, 기간 내 1회 이상 인증한 모든 참가자 중에서도 10명을 추첨해 예스24 1만원 상품권을 독서 지원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2일 발표된다. 

 

또한 예스24는 이번 챌린지를 기념해 12월 29일까지 크레마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크레마 모티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욱 향상된 성능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편의성과 독서 몰입감을 모두 끌어올린 크레마 모티프 기기를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크레마클럽팀 박보람 파트장은 ''도둑맞은 집중력'이 예스24 올해의 책 1위에 오르며 '집중력'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이 컸던 만큼, 집중력 회복을 테마로 특별한 새해맞이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챌린지에 앞서 크레마 최신 모델을 한층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