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슬사진촬영연구소, 구리시 장애인 프로필 촬영 후원… 2023 연말 재능 나눔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윤슬사진촬영연구소(대표 김영훈 작가)는 12월 19~21일 구리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연구소가 후원한 '구리시 장애인 프로필 사진 촬영 행사'가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 나눔의 행사는 구리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노인회구리시지회, 행복만들기구리시지회, 하이프 레임, 윤슬사진촬영연구소가 후원사로 이름을 올린 가운데 구리시 장애인 120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윤슬사진촬영연구소 소속 프로 사진작가들이 팀을 이뤄 사랑 나눔의 프로필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 저물어가는 2023년 연말 아름답고 훈훈한 감동의 시간을 선사했다. 

 

촬영은 구리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에 마련된 특별 촬영장에서 진행됐으며, 촬영된 개인 프로필 사진은 프로 작가들의 보정과 인화 작업을 거쳐 영구 보관할 수 있는 아름다운 액자에 넣어 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구리시 장애인들이 지역 사회 일원으로 함께하면서 자신의 삶과 감정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때 자신감,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며, 사진이란 매체를 통해 한 생애의 순간을 기록함으로써 현재 삶의 소중함과 의미를 부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이들 삶의 여정을 품격 있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장애인 이OO 씨는 '2023년 연말 사진 촬영을 통한 사랑 나눔 행사로 따뜻한 이웃의 소중함을 알게 하고, 다가오는 새해 꿈과 희망을 품게 한 협회와 윤슬사진촬영연구소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구리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 박순직 회장은 '이번 프로필 사진 촬영을 통한 사랑 나눔 행사에 참가한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또 사업을 진행한 협회 관계자와 특별히 참가자 전원의 프로필 사진을 제공한 윤슬사진촬영연구소와 프로 작가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행복만들기구리시지회 양재남 회장은 '2023년 연말을 맞아 구리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원들과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무엇보다 촬영을 위해 수고해주신 윤슬사진촬영연구소 사진 작가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윤슬사진촬영연구소 대표 김영훈 작가는 '구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와 2023년 연말을 맞아 회원 여러분의 프로필 사진 촬영으로 사랑 나눔의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함께할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사랑 나눔의 행사에는 윤슬사진촬영연구소 대표 김영훈 작가를 비롯해 김행조, 박창옥, 이권희, 한승효, 유재춘 등 6명의 프로 사진 작가가 참가해 수고했다.



미디어

더보기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투르크메니스탄 미네랄 비료 플랜트 기공식 참석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정원주 회장은 “이번 기공식은 투르크메니스탄의 풍요로운 미래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향한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미네랄 비료 플랜트가 가스화학 산업과 국가 농업 발전을 이끌 핵심 프로젝트인 만큼, 현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고의 품질로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4일,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슈하바트에서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