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홈 개막 2연전 ‘뉴 랜딩 시리즈’ 이벤트 실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23일(토)과 24일(일) 양일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개막 2연전을 맞아 '뉴 랜딩 시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SSG는 24시즌 개막전을 맞이해 올시즌 공개한 신규 BI와 유니폼에 담긴 구단의 '프런티어' 정신 및 인천 야구의 헤리티지 계승을 팬들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23일(토) 1차전은 '뉴 랜딩 데이' 컨셉으로 이벤트가 마련됐다. 경기 전에는 신규 BI로 디자인된 응원타올 2,500장과 추신水 생수 10,000병이 스타벅스 게이트, 프론티어 게이트(스카이박스 게이트 왼쪽 방향에 위치한 신규 게이트), 도드람 게이트, 3번 게이트에서 배포된다. 

 

2차전인 24일(일)은 '인천 데이'로 인천군 상품의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인천SSG랜더스필드의 내야에 위치한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인천군 리사이클 및 레플리카 유니폼, 인천군 레플리카 모자, 인천군 타올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개막 시리즈 이틀간 팬들이 구단의 신규 BI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장 내부에 부착된 신규 BI 및 랜디가 그려진 포스터를 사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홈경기 시구 및 시타 기회(각 1명)와 24시즌 어센틱 홈 유니폼(10명), 레드 모자(10명), 노브랜드 LED 스탠드(50명) 경품이 제공된다. 이어 1루 광장에 새롭게 설치된 BI 조형물 앞에서는 경기 전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 팬들과 응원단이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한편, 특별한 게스트가 이번 개막을 맞아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한다. 23일(토)에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의 멤버 전원(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이 경기 중 이닝 간 댄스타임 이벤트에 참가하며, 이 중 '신유'와 '도훈'은 각각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 이어 24일(일)에는 유정복 인천시장의 시구와 인천시의회 이봉락 의장의 시타가 예정돼 있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세종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5천만 원 기탁 계룡건설이 대전과 충남에 이어 세종시에서도 지역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계룡건설 오태식 사장은 1월 21일 오후 3시, 세종시청을 방문해 최민호 세종시장과 김윤회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5천만 원을 기탁했다. ‘희망 2026 나눔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시민들의 온정과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한 성금 모금 운동이다. 계룡건설은 매년 이 캠페인에 꾸준히 참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오태식 사장은 “불경기와 고물가로 도움의 손길이 더 절실한 분들이 많아진 것 같다”며, “이번 성금이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계룡건설은 지난해 12월 대전 희망 나눔캠페인에 2억 원, 올해 1월 충남 희망 나눔캠페인에 1억 원을 각각 기탁한 바 있다. 계룡건설은 매년 희망나눔캠페인을 통해 대전‧충남‧세종 지역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재난‧재해 구호 지원, 장학금 지원, 예비역 주거환경 개선, 장애인 체육인 직접고용 등 다양한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