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힐스 주니어 골프 아카데미, 2024년 제주 여름방학 골프캠프 개최

2024 제주 여름방학 골프캠프, 이스트힐스에서 열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이스트힐스 아카데미가 주최하고 대한어린이스포츠진흥원이 후원하는 '2024년 제주 여름방학 골프캠프'가 오는 7월에서 8월 여름방학기간 동안 중국어린이를 대상으로 를 개최한다. 

 

KLPGA인증 골프연습장인 제주 이스트힐스CC 에서 9박10일간 예약제로 운영되며 10세부터 16세까지 참여가능하다.  

 

매일 오전 개인별 간단한 레슨클래스에서 삼화과정 클래스, 오후 숏게임등으로 운영되며 개인별 정확한 분석을 통해, 맞춤화된 레슨을 진행한다. 

 

대한어린이스포츠진흥원 김민주 원장은 ' 이 캠프는 중국내 어린이들에게 골프활동 체험의 기회를 부여하고 골프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갖게 하는데 출발했다. '며 ' 이번 제주 여름 골프캠프가 자녀의 동기부여와 골프 능력향상, 글로벌 리더십 함양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것' 이라고 밝혔다.  

 

이스트힐스아카데미는 국내 국가대표, 상비군, 도대표를 배출해낸 최고의 교육시스템으로 국가대표를 꿈꾸고 있는 아이들에게 맞춤형 레슨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