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북스, 자기계발서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 출간

일상 속 작은 변화가 나의 미래를 바꾼다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바른북스가 자기계발서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를 출간했다.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는 내일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책으로, 꿈꾸고, 도전하는 사람들을 향한 아름다운 메시지가 담겨 있다. 

 

미래를 향한 도전에 첫걸음을 내디디고 있다면, 이 책이 지침서가 될 것이다.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는 꿈을 꾸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여정의 동반자가 된다. 

 

어린 시절부터 춤을 좋아한 저자는 비보이, 방송댄스, 컬래버 공연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통해 꿈을 향한 도전을 이어왔다. 이제는 강의, 기획,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깨달음을 이 책에 담았다. 이 책은 저자가 경험했던 것을 바탕으로 꿈을 꾸고 도전하는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과 성공의 비결을 나누기 위해 쓰였다.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는 출발점이 같아도 결과가 다른 이유, 목표를 설정하고 방향을 잡는 법,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천의 중요성 등 꿈을 꾸고, 꿈을 키워나가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삶의 지혜를 제공한다. 또한 성공한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실패를 밑거름 삼아 성장하는 법, 비바람에도 쓰러지지 않는 나무처럼 강해지는 방법 등 저자의 여러 경험을 통해 실패에서도 강인하게 살아남을 수 있는 교훈적인 메시지도 담겼다. 

 

이 책은 단순히 꿈을 꾸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과 도전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도전과 실패, 성장과 성숙의 과정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는 방법도 생각해 볼 수 있다.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는 꿈꾸는 청춘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책이다. 꿈을 향한 여정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이 책을 통해 꿈을 실현하는 첫걸음을 내디뎌 보자. 미래를 꿈꾸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드는 힘을 얻고 싶다면, 지금 바로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를 만나보기 바란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