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한화생명e스포츠, ‘2025 HLE 오렌지 멤버십’ 론칭

선수단과의 소통공간, 온/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기회 제공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가 독점 콘텐츠 및 각종 혜택을 담은 ‘2025 HLE 오렌지 멤버십’을 리뉴얼 론칭한다.

 

2025년 신규 시즌을 맞아 새롭게 개편되는 2025 HLE 오렌지 멤버십은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인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운영되며, 정기권과 연간권 멤버십 두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정기권 가입자에게는 플랫폼 내에서만 제공되는 멤버십 독점 선수단 소통 콘텐츠와 다양한 멤버십 전용 콘텐츠가 제공되며, 멤버십 가입자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연간권 가입자에게는 정기권 가입자의 혜택을 모두 포함하고 한정판 포토카드와 다양한 HLE 굿즈가 포함된 웰컴키트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신규 유니폼과 시즌 중 출시될 한화생명e스포츠 MD 상품에 대한 우선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경기 승리 후 진행되는 팬미팅 및 HLE 특별 오프라인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는 응모 기회도 제공된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올해도 팬 분들의 많은 성원과 응원 덕분에 창단 첫 LCK 우승 달성과 대한민국 게임대상 e스포츠 공로상까지 겹경사가 가득한 한해였다” 며 “다가올 2025년에도 한화생명e스포츠를 통해 팬 분들의 삶이 더욱 즐거워지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7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4 LCK 서머 스플릿 시즌 우승 컵을 들어 올리며 창단 이래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를 주류 문화로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