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은행, 네이버페이와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네이버페이 앱 통해 신규 계좌 개설시 네이버포인트 제공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네이버페이와 함께 대학생들의 건강한 아침식사를 돕고, 신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침식사 지원금 이벤트는 농협은행 계좌로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를 신규 등록한 고객이 네이버페이 캠퍼스존 내 식당 등에서 현장 결제 시 선착순 5,000명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3,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네이버페이 앱을 통해 농협은행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5,000명에게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건강한 생활습관 정착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