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싱가포르항공, 봄맞이 특별 요금 할인 및 고객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항공은 봄 시즌을 맞아 인천 및 부산 출발 노선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호주 등 30개 이상의 인기 노선에 적용되며, 발권 기간은 5월 5일까지, 여행 기간은 2025년 5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기준 인천발 싱가포르 노선은 42만7300원, 부산발은 41만300원부터 시작되며, 이외에도 푸켓, 몰디브, 시드니, 퍼스, 멜버른, 브리즈번 등 다양한 인기 여행지가 포함된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의 저비용 항공사인 스쿠트항공이 운항하는 푸꾸옥, 랑카위, 코타키나발루, 비엔티엔, 욕야카르타 등의 노선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올해 한국 취항 50주년을 기념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샵 기내면세점 e-바우처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2025년 4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여행하는 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항공권을 발권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100만원 이상 시 S$100 크리스샵 바우처, 200만원 이상 시 S$200 크리스샵 바우처가 제공된다.

싱가포르항공은 전 세계 36개국 128개 도시에서 운항 중이며, 싱가포르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리스플라이어는 보너스 항공권뿐만 아니라 다이닝, 쇼핑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전 세계 170여 개국, 1000여 곳 이상의 취항지를 보유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와 싱가포르항공의 LCC인 스쿠트항공에서도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모든 클래스에서 무제한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샤워의자 '엔젤시트'로 ‘2025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롯데건설이 지난 14일 ‘2025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샤워의자 '엔젤시트'로 동상을 수상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1985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다. 국내 모든 상품의 디자인과 외관, 기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는 우수 디자인 ‘GD 마크’를 부여하며, 그 중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들을 선정해 수상한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신평면도, 조명∙난방 제어장치 디자인으로 동상 2관왕에 이어 올해에도 2년 연속으로 동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엔젤시트’는 단순히 상품으로서 디자인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를 포용하는 유니버설 디자인으로서의 우수성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엔젤시트’는 욕실 샤워공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현관 등 다른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성인뿐만 아니라,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와 임산부, 영유아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기

LIFE

더보기